"이지콜센터 세팅시 확인사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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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팀에서 이지콜센터 세팅이 완료되었다면 '''전화번호 및 LG 비번 확인'''이 가능합니다. | * 개발팀에서 이지콜센터 세팅이 완료되었다면 '''전화번호 및 LG 비번 확인'''이 가능합니다. | ||
2019년 12월 2일 (월) 02:58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콜센터(CTI) 세팅시 확인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한 업체요청에서 부터 세팅후(개발팀) 확인사항 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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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업체 세팅요청자료 확인
1.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해 필요한 정보(업체요청) 및 확인사항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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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세팅 후 확인사항
1. ctiweb 페이지(http://ctiweb.ezadmin.co.kr/login.html) 로그인을 합니다. |
2. 환경설정을 클릭 합니다. |
3. 이지콜센터가 세팅된 회선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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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비과세상품 결제 시 면세+ 라는 문구가 자동으로 표기 됩니다.
비과세상품에 대해서만 부과세(VAT)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4. 결제결과 비과세상품의 경우 부가세(VAT) 적용이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