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세팅시 확인사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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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지콜센터가 세팅된 회선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br> | 3. 이지콜센터가 세팅된 회선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br> | ||
− | * 개발팀에서 이지콜센터 세팅이 완료되었다면 '''전화번호 및 LG 비번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 개발팀에서 이지콜센터 세팅이 완료되었다면 '''전화번호 및 LG 비번 확인'''이 가능합니다.<br> |
+ | * 추가적으로 대표번호가 어떤 번호인지(사전에 업체가 제공한 세팅요청 자료와 비교) 확인합니다.<br> | ||
+ | (번호의 타입은 대표번호와 개인번호가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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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 + | 5. 사전에 확인된 '''대표번호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br> |
(아이디는 ctiweb 페이지 전화번호이며 비밀번호는 LG비번 입니다) | (아이디는 ctiweb 페이지 전화번호이며 비밀번호는 LG비번 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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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 해당 가입자의 전체 회선에 대한 | + | 7. 해당 가입자의 전체 회선에 대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br> |
− | (여기에서 이지콜센터에 연동된 번호만 | + | (여기에서 '''이지콜센터에 연동된 번호만 대상'''으로 해서 해당 '''설정값을 확인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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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 이지콜센터 녹취를 사용하는 | + | 9. 이지콜센터 '''녹취를 사용하는 회선'''이라면 반드시 자동녹취설정에 '''인,아웃바운드'''에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br> |
(녹취서비스에 가입이되어 있지 않은 회선이라면 '''미설정'''으로 자동설정되어 있습니다)<br> | (녹취서비스에 가입이되어 있지 않은 회선이라면 '''미설정'''으로 자동설정되어 있습니다)<br> | ||
추가적으로 API는 사용중인지, SMS 발신에는 허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br> | 추가적으로 API는 사용중인지, SMS 발신에는 허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br> |
2019년 12월 2일 (월) 04:28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콜센터(CTI) 세팅시 확인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한 업체요청에서 부터 세팅후(개발팀) 확인사항 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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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업체 세팅요청자료 확인
1.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해 필요한 정보(업체요청) 및 확인사항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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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세팅 후 확인사항
1. ctiweb 페이지(http://ctiweb.ezadmin.co.kr/login.html) 로그인을 합니다. |
2. 환경설정을 클릭 합니다. |
3. 이지콜센터가 세팅된 회선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번호의 타입은 대표번호와 개인번호가 있습니다) |
4. 센트릭스 관리자 페이지(https://centrex.uplus.co.kr/premium/)로 이동합니다. |
5. 사전에 확인된 대표번호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
6. 번호관리 > 번호별 설정정보 관리를 클릭 합니다. |
7. 해당 가입자의 전체 회선에 대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8. 이지콜센터에 연동된 번호에서 우측 설정 버튼을 클릭 합니다. |
9. 이지콜센터 녹취를 사용하는 회선이라면 반드시 자동녹취설정에 인,아웃바운드에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