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64번째 줄: | 264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d. 1:1상담 고정하기'''====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6.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한 담당자가 상담을 진행하면 다른 진행자는 해당 대화창을 볼 수 없습니다. <br/> | ||
+ | (담당자 지정시 타 상담사 몰록에서 자동 숨김)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e. 간편모드 시 챗봇대화 숨기기'''====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6.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한 간편모드시 챗봇 대화는 상담창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br/> | ||
+ | (신규 문의 인증 후의 대화만 표시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f. 마지막 상담자를 담당자로 지정하기'''====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6.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사용함으로 설정시 이지데스크 상담모드로 사용할 때<br> | ||
+ | 마지막 상담자를 담당자로 자동지정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br/> | ||
+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case d. 카카오 상담톡'''=== | ==='''case d. 카카오 상담톡'''=== | ||
2019년 12월 15일 (일) 12:46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