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처리 할 수 있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0번째 줄: 30번째 줄: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파일:선택상품3.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이지어드민에 요청 이후 정상적으로 환경설정이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 valign=top|[[파일:선택상품3.jpg|대체글=|섬네일|400x4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삭제를 원하는 상품을 검색 및 체크 한 후, 선택상품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2. 상품 삭제 부분을 설정으로 바꿔줍니다
 +
 
 +
 
 +
3. 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이 삭제 되는것을 확인합니다.
 +
 
 +
 
 +
 
 +
 
 +
 
 +
 
 +
 
 +
 
 +
 
 +
 
 +
 
 +
 
 +
 
 +
 
 +
상품에 재고가 있거나, 발주주문이 있는 상품은 삭제 되지 않습니다.
 +
 
 +
 
 +
또한
 +
 
 +
 
 +
대표상품을 삭제할 경우, 옵션도 모두 삭제됩니다.
 +
 
  
 
|}
 
|}

2022년 3월 18일 (금) 02:48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해당 기능은 전체상품목록 / 현 재고조회 화면에서

이지어드민에 등록해놓은 상품의 정보를 일괄로 변경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상품을 검색, 체크 한 후

'선택상품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일괄변경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step 1. 일괄로 상품 삭제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삭제를 원하는 상품을 검색 및 체크 한 후, 선택상품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상품 삭제 부분을 설정으로 바꿔줍니다


3. 일괄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이 삭제 되는것을 확인합니다.








상품에 재고가 있거나, 발주주문이 있는 상품은 삭제 되지 않습니다.


또한


대표상품을 삭제할 경우, 옵션도 모두 삭제됩니다.



step 2. 결과값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상단의 개요에 명시한 방법을 통해서 이지어드민에 입고 처리를 합니다.

  • 메뉴얼 예시는 상품재고조회 메뉴에서 정상 입고한 케이스와 CS창에서 반품입고 처리한 케이스입니다.
  • 이미 입고지연관리 등록되어 있는 상태(이미지 참고)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품재고조회에서 입고처리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입고지연관리에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CS창에서 자동반품입고처리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5. 상품 입고지연 관리에서 완료처리된 것을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