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등급별 주문태그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번째 줄: | 4번째 줄: | ||
==<big>'''개요'''</big>== | ==<big>'''개요'''</big>== | ||
− | + | 고객등급관리에서 설정해둔 주문태그를 발주 시 자동으로 적용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
− | |||
− | + |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를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 |
− | ==<big>''' | + | |
+ | '''발주시에 고객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br /><br /> | ||
+ | |||
+ | ==<big>'''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big>==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 valign="top" | | ||
− | + | ||
− | [[파일: | + | |
+ | C/S관리 > C/S [[파일:20220315 102821.png|섬네일|543x543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주문태그 옆 '''지정'''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주문태그를 '''생성/등록''' 합니다. | ||
+ | |||
+ |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주문태그설정하기|<주문태그>]] | ||
|} | |} | ||
− | ---- | + | ----<br /> |
+ | ==<big>'''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big>==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파일: |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699x699픽셀|(확대하려면 클릭)]]C/S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 | |||
+ |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
+ | |||
+ |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 ||
+ | |||
+ | |||
+ | |||
+ | |||
+ |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 ||
− | + | *<u>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u>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파일: |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528x528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 |
− | |||
− | |||
− | |||
− | |||
− | |||
− | |||
− | + |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r /> | ||
---- | ---- | ||
+ | ==<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파일: |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5935.png|대체글=|섬네일|590x59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nowiki>*</nowiki> '''<small>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 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small>''' | ||
− | |||
− | |||
− | |||
− | |||
− | |||
− | |||
− | |||
− | <br><br> | + | * <u>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u><br><br> |
|} | |} | ||
73번째 줄: | 98번째 줄: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파일: |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0815.png|대체글=|섬네일|582x582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
− | +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파일: |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1037.png|대체글=|섬네일|583x583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2년 3월 22일 (화) 01:00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에서 설정해둔 주문태그를 발주 시 자동으로 적용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를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발주시에 고객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