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등급별 주문태그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3번째 줄: | 73번째 줄: | ||
|- | |-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474x474px|(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474x474px|(확대하려면 클릭)]] | ||
− | <br> | + | <br>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
− | |||
− | |||
− | |||
− | |||
− |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 ||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2022년 3월 22일 (화) 02:53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에서 설정해둔 주문태그를 발주 시 자동으로 적용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를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발주시에 고객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
주문태그 옆 지정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주문태그를 생성/등록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