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등급별 주문태그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5번째 줄: 15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파일:20220315 102821.png|섬네일|543x543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220315 102821.png|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37번째 줄: 37번째 줄: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487x487px|(확대하려면 클릭)]]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65번째 줄: 65번째 줄: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474x474px|(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501x501px|(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
85번째 줄: 85번째 줄: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5935.png|대체글=|섬네일|590x59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593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8번째 줄: 98번째 줄: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0815-3.png|대체글=|섬네일|487x487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0815-3.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108번째 줄: 108번째 줄: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1037-3.png|대체글=|섬네일|487x487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1037-3.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2022년 3월 22일 (화) 05:26 판

개요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발주시에 고객 등급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주문태그 옆 지정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주문태그를 생성/등록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태그>





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 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 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VIP 등급의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