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답변) |
|||
21번째 줄: | 21번째 줄: | ||
<br>그러므로 서로 다른 서버에 있는 정보를 한꺼번에 검색하게 되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 것 입니다. | <br>그러므로 서로 다른 서버에 있는 정보를 한꺼번에 검색하게 되면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 것 입니다. | ||
[[파일:오래된주문검색4.png|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오래된주문검색4.png|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정산통계>판매처별정산통계, 어드민상품매출통계, 판매처상품매도 이와 같은 원리가 적용됩니다. | ||
+ | |||
+ |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3개월이 지난 주문은 자동으로 마스킹 처리(*)가 되므로 이점에 유의하여 검색한다 | ||
+ | (대상: 고객의 인적사항과 관련된 수령자, 전화번호, 주소 등) | ||
|} | |} |
2016년 4월 29일 (금) 08:16 판
이지어드민 웹 > 주문상품관리 > 확장주문검색 2 당월 제외, 3개월 전까지의 주문 내역과 그보다 먼 시점 주문 내역을 함께 조회할 경우 다음과 같은 메세지가 뜹니다.
|
답변
이지어드민은 당월 제외, 직전 3개월의 주문은 본서버에 저장하지만 그 이상이 된 주문들은 백업서버로 이전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3개월이 지난 주문은 자동으로 마스킹 처리(*)가 되므로 이점에 유의하여 검색한다 (대상: 고객의 인적사항과 관련된 수령자, 전화번호, 주소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