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창에서 주문태그 지정하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5번째 줄: 75번째 줄:
 
|}
 
|}
  
 +
 +
<br>
 +
<br>
 +
<br>
 +
 +
==<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파일:20220315 102821.png|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 class="wikitable"
 +
|-
 +
|C/S관리 > C/S
 +
|}
 +
 +
1. 주문태그를 지정할 주문을 검색 후 지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
  
 
<br>
 
<br>

2022년 4월 3일 (일) 16:02 판

개요

이 페이지는 cs창에서 원하는 주문에 주문태그를 지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문에 주문태그를 지정하여 주문태그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STEP1. 원하는 주문태그 추가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1. 주문태그를 지정할 주문을 검색 후 지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지정 버튼을 클릭 시 주문태그 추가 창이 뜹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태그 관리 창에서 원하는 주문태그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VIP 등급의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1. 주문태그를 지정할 주문을 검색 후 지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