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창에서 주문태그 지정하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9번째 줄: 39번째 줄: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501x501px|(확대하려면 클릭)]]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501x501px|(확대하려면 클릭)]]
 
  
 
3.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태그 관리 창에서 원하는 주문태그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3.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태그 관리 창에서 원하는 주문태그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45번째 줄: 44번째 줄:
 
|}
 
|}
 
<br>
 
<br>
<br>
+
==<big>'''STEP2. 주문태그 추가, 수정, 삭제하기'''</big>==
==<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593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r>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
 
<br>
 
<br>
 
 
----
 
----
 
{| width="1200px"
 
{| width="1200px"
61번째 줄: 51번째 줄:
 
| valign="top" |[[파일:20220315 110815-3.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
 
| valign="top" |[[파일:20220315 110815-3.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
==== case1. 주문태그를 새로 추가하는 경우 ====
  
 
|}
 
|}
71번째 줄: 61번째 줄:
 
| valign="top" |[[파일:20220315 111037-3.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
 
| valign="top" |[[파일:20220315 111037-3.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case2. 기존에 등록된 주문태그를 수정하는 경우====
  
 
|}
 
|}
  
  
<br>
+
 
<br>
 
 
<br>
 
<br>
  
==<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
==<big>'''STEP3. 지정한 주문태그 확인하기'''</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

2022년 4월 3일 (일) 16:05 판

개요

이 페이지는 cs창에서 원하는 주문에 주문태그를 지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문에 주문태그를 지정하여 주문태그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STEP1. 원하는 주문태그 추가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1. 주문태그를 지정할 주문을 검색 후 지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지정 버튼을 클릭 시 주문태그 추가 창이 뜹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태그 관리 창에서 원하는 주문태그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STEP2. 주문태그 추가, 수정, 삭제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주문태그를 새로 추가하는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기존에 등록된 주문태그를 수정하는 경우



STEP3. 지정한 주문태그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1. 주문태그를 지정할 주문을 검색 후 지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