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취소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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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CASE1. 메뉴 접속해서 확인하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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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CASE1. 메뉴에서 확인하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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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 당일취소건이 있는 판매처는 상태가 공란으로 나옵니다. ●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을 경우 '최근 30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습니다' 라고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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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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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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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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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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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1-1. 당일 취소건이 있는 판매처는 상태가 공란으로 나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 class="wikit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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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관리 > 고객등급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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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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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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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501x501px|(확대하려면 클릭)]]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501x501px|(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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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을 경우 '최근 30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습니다' 라고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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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315 10593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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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align="top" |[[파일:20220315 10593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2. 특정 판매처를 선택하고 검색하면 선택된 판매처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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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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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4월 18일 (월) 05:06 판

개요

이 페이지는 판매처별 취소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자동취소만 확인 가능합니다.(CS창 취소작업은 확인 불가)
  • 최근 한 달 동안 발주 이력이 없는 판매처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CASE1. 메뉴에서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취소관리 > 판매처별취소현황

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당일 취소건이 있는 판매처는 상태가 공란으로 나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을 경우 '최근 30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습니다' 라고 보여집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2. 특정 판매처를 선택하고 검색하면 선택된 판매처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VIP 등급의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