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취소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0번째 줄: | 60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 ==<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 |
---- | ----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
71번째 줄: | 71번째 줄: | ||
<br> | <br> | ||
<br> | <br> | ||
− | |||
---- | ---- | ||
{| width="1200px" | {| width="1200px" |
2022년 4월 18일 (월) 05:09 판
개요
이 페이지는 판매처별 취소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자동취소만 확인 가능합니다.(CS창 취소작업은 확인 불가)
- 최근 한 달 동안 발주 이력이 없는 판매처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CASE1. 메뉴에서 확인하기
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1. 당일 취소건이 있는 판매처는 상태가 공란으로 나옵니다. |
1-2.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을 경우 '최근 30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습니다' 라고 보여집니다. |
2. 특정 판매처를 선택하고 검색하면 선택된 판매처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