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취소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0번째 줄: 60번째 줄:
 
<br>
 
<br>
 
<br>
 
<br>
 
+
==<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
 
----
 
{| width="1200px"
 
{| width="1200px"
71번째 줄: 71번째 줄:
 
<br>
 
<br>
 
<br>
 
<br>
==<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
 
----
 
{| width="1200px"
 
{| width="1200px"

2022년 4월 18일 (월) 05:09 판

개요

이 페이지는 판매처별 취소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자동취소만 확인 가능합니다.(CS창 취소작업은 확인 불가)
  • 최근 한 달 동안 발주 이력이 없는 판매처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CASE1. 메뉴에서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취소관리 > 판매처별취소현황

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당일 취소건이 있는 판매처는 상태가 공란으로 나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을 경우 '최근 30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습니다' 라고 보여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특정 판매처를 선택하고 검색하면 선택된 판매처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