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별취소현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6번째 줄: 76번째 줄: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1037-3.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2. 숫자를 클릭하면 판매처별 취소현황 메뉴로 이동합니다.
+
| valign="top" |[[파일:20220418 173634.png|대체글=|섬네일|480x48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숫자를 클릭하면 판매처별 취소현황 메뉴로 이동합니다.
  
 
|}
 
|}

2022년 4월 18일 (월) 08:40 판

개요

이 페이지는 판매처별 취소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 자동취소만 확인 가능합니다.(CS창 취소작업은 확인 불가)




CASE1. 메뉴에서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취소관리 > 판매처별취소현황

1. 판매처별로 마지막 발주일과 마지막 취소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태는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며칠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지를 알려줍니다.
  • 최근 한 달 동안 발주 이력이 없는 판매처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당일 취소건이 있는 판매처는 상태가 공란으로 나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한달 이내에 발주는 했으나 취소건이 없을 경우 '최근 30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습니다' 라고 보여집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특정 판매처를 선택하고 검색하면 선택된 판매처의 정보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CASE2.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메인화면 > 반품현황(좌측상단) > 최근3일간 미취소판매처

1. 최근 3일동안 취소된 주문이 없는 판매처의 수를 보여줍니다.

  • 최근 3일 : 현재 시점에서 -3일(시간대까지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2. 숫자를 클릭하면 판매처별 취소현황 메뉴로 이동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