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태그 설정하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2번째 줄: 42번째 줄: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480x480px|(확대하려면 클릭)]]2. 재고태그 추가 할 작업을 선택 후 원하는 재고태그를 입력하고 추가를 클릭합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 class="wikitable"
 
|-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br>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
 
 
|}
 
|}
 
<br>
 
<br>

2022년 6월 16일 (목) 07:12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이 페이지는 재고작업 시 재고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입고, 출고 등 재고작업을 할때 원하는 재고태그를 지정하여 작업을 한번 더 분류할 수 있습니다

  •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문답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STEP1. 재고태그 관리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재고관리 > 재고로그조회

1. 검색조건 중 재고태그 > 관리를 클릭하면 재고태그를 추가, 수정, 삭제 할 수 있는 팝업창이 확인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재고태그 추가 할 작업을 선택 후 원하는 재고태그를 입력하고 추가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VIP 등급의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