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8번째 줄: | 18번째 줄: | ||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26번째 줄: | 2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 | |
+ | [[상품교환]] | ||
+ | |||
+ |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16년 5월 6일 (금) 04:15 판
개요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
오배송된 상품은 C/S창의 회수버튼을 통해 회수처리를 해야 합니다.
|
step 2. 상품교환하기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 상품교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