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8번째 줄: 18번째 줄: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상품교환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26번째 줄: 2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회수된 상품이 접수가 되면, 원주문을 <b>상품교환</b>을
+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
 +
[[상품교환]]
 +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2016년 5월 6일 (금) 04:15 판

개요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

오배송된 상품은 C/S창의 회수버튼을 통해 회수처리를 해야 합니다.

  • 반품지 등의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상품교환하기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 상품교환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