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배송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9번째 줄: | 19번째 줄: |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회수버튼.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5번째 줄: | 43번째 줄: | ||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 ||
− | [[상품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 + | <br>[[상품교환하는 방법은 뭔가요?]] |
2016년 5월 6일 (금) 04:20 판
개요
상품을 오배송하였을 경우, C/S창에서 회수처리 후 상품교환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step 1. 오배송상품 회수하기
1. C/S창에서 오배송된 상품을 검색하고 회수버튼을 누릅니다.
|
2. 정보가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고 반품접수버튼을 누릅니다. |
step 2. 상품교환하기
상품교환을 해야하는 경우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