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0번째 줄: 20번째 줄:
 
|}
 
|}
  
==<big><b>step 2. 배송지 변경하기</b></big>==
+
==<big><b>step 2. 배송정보 변경하기</b></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b>배송지변경</b>버튼을 클릭합니다.
+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b>배송정보변경</b>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G배송정보변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배송정보변경.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2016년 5월 6일 (금) 04:24 판

개요

접수된 고객의 배송지주소변경은 C/S창에서 가능합니다.

단,접수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주문검색하기

c/s창에서 해당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배송정보 변경하기

1. 해당주문건을 선택하고, 보류설정 옆에 있는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이 뜨면, 변경될 주소를 입력하고 변경버튼을 누릅니다.
C/S창에서 변경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정배송지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