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철회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5번째 줄: 35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조)취소철회.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취소철회.png|6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1.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항목의 '''숫자를 클릭'''합니다.
 
1.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항목의 '''숫자를 클릭'''합니다.
 
*해당 숫자는 지난 1주일 동안 미확인된 취소철회건을 의미합니다.
 
*해당 숫자는 지난 1주일 동안 미확인된 취소철회건을 의미합니다.
47번째 줄: 4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조)취소철회2.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취소철회2.png|6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2. C/S관리 메뉴의 취소철회조회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2. C/S관리 메뉴의 취소철회조회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58번째 줄: 5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조)취소철회검색.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취소철회검색.png|6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3.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해당하는 취소철회주문이 조회됩니다.
 
3.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해당하는 취소철회주문이 조회됩니다.
  
69번째 줄: 6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조)취소철회3.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취소철회3.png|6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4. 조회된 내역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4. 조회된 내역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91번째 줄: 91번째 줄:
 
<br/><br/><br/><br/>
 
<br/><br/><br/><br/>
  
==<big>'''step 2. 취소철회판매처 확인(2017.05.29 업그레이드)'''</big>==
 
 
{|width="1500px"
 
|-
 
| valign=top|
 
 
 
{|width="1500px"
 
|-
 
| valign=top|
 
 
1. 현재 취소철회확인은 본 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판매처들만 가능합니다.
 
* 취소철회 확인이 가능한 판매처는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및 개발''' 될 예정입니다.
 
<br/>
 
 
::{| class="wikitable"
 
|-
 
! 판매처코드 !! 판매처명
 
|-
 
| 10001 || 옥션
 
|-
 
| 10002 || G마켓
 
|-
 
| 10003 || 디앤샵
 
|-
 
| 10005 || 네이버페이
 
|-
 
| 10006 || 인터파크
 
|-
 
| 10009 || 롯데닷컴
 
|-
 
| 10015 || 신세계
 
|-
 
| 10016 || 이마트
 
|-
 
| 10038 || 패션플러스
 
|-
 
| 10050 || 11번가
 
|-
 
| 10051 || 스토어팜
 
|-
 
| 10054 || 위메이크프라이스(자동)
 
|-
 
| 10055 || 티켓몬스터(자동)
 
|-
 
| 10057 || 롯데아이몰(신)
 
|-
 
| 10060 || 플레이어
 
|-
 
| 10072 || 카페24
 
 
|}
 
|}
 
 
||
 
 
|}
 
 
 
<br>
 
<br>
 
<br>
 
<br>
 
----
 
{|width="1500px"
 
|-
 
| valign=top|
 
{|width="1500px"
 
|-
 
| valign=top|
 
{| class="wikitable"
 
|-
 
|  이지어드민 웹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
 
2. 판매처목록 메뉴에서 판매처별 '''취소철회확인''' 가능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br>
 
*취소철회 확인 가능 판매처는 O표시, 제한 판매처는 공란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File:2014881013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2022년 7월 20일 (수) 02:51 판

개요

1. 취소철회조회 페이지에서는 고객이 판매처에서 주문을 취소한 후, 취소를 철회한 주문이 조회됩니다.

  • 이지어드민에 취소가 반영된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가 철회되지 않습니다.
  • 판매처에서 취소철회된 주문은 배송되어야 하는 정상 주문이지만, 이미 이지어드민에는 취소된 상태라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2. 취소철회조회는 이와 같이 판매처에는 취소철회된 주문이지만, 이지어드민에는 취소상태인 주문이 조회됩니다.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관리 메뉴 > 취소철회조회 or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취소철회란?

  • 고객의 주문 취소요청에 따라 주문 취소작업후, 고객이 변심에 의해 다시 주문취소를 철회하는 것을 취소철회라고 합니다.
  • 즉, 주문취소를 철회하고 다시 주문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step 1. 취소철회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메인화면 > 미처리현황 > 취소철회확인 항목의 숫자를 클릭합니다.

  • 해당 숫자는 지난 1주일 동안 미확인된 취소철회건을 의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C/S관리 메뉴의 취소철회조회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해당하는 취소철회주문이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조회된 내역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관리번호 클릭 이지어드민 CS창으로 이동합니다.
주문번호 클릭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판매처로 이동합니다.
모든 판매처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CS링크 기능이 활성화된 판매처만 가능
선택확인 버튼 클릭

주문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한 주문 건들을 확인 처리합니다.
선택확인을 해도 주문이 정상으로 변경되지는 않으며, 주문 확인 후 정상복귀를 해야 합니다.
취소철회한 주문을 정상 복귀할 경우, 반드시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확인 작업을 해야 합니다.

확인취소 버튼 클릭 주문 왼쪽 체크박스에 체크한 주문 건들을 일괄 확인 취소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