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로그인 그룹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500px" |- | valign=top| 이 페이지는 취소철회 주문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취소가 철회된 주문을...)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40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4번째 줄: 4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이 페이지는 취소철회 주문 조회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 페이지는 이지로그인 그룹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취소가 철회된 주문을 확인해 배송누락이 생기지 않도록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그룹별로 접근 가능한 판매처 및 허용요일, 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취소 철회 확인 가능 판매처|<취소철회확인 가능 판매처>]]
+
* 이지로그인 그룹설정을 해야 이지로그인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지로그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class="wikitable"
+
 
|-
+
[[이지로그인 메뉴얼|<이지로그인 메뉴얼>]]<div>__TOC__</div>
| 취소철회연동이 안되고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br /><div>__TOC__</div>
 
 
<br/>
 
<br/>
  
 
|}
 
|}
  
<br /><br /><br />
+
 
=='''<big>STEP1. 취소철회 주문 확인하기</big>'''==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
 
| valign="top" |
{| class="wikitable"
+
== '''<big>STEP1. 그룹 추가하기</big>''' ==
 +
{| width="1500px"
 
|-
 
|-
|  
+
| valign="top" |
* 판매처에서는 취소철회 상태인데 이지어드민에서는 취소 상태인 주문이 조회됩니다.
 
* 판매처로 취소철회 접수 후 이지오토 자동발주하는 시점에 이지어드민으로 취소철회가 연동됩니다.
 
* 자동발주 판매처 중에서 취소철회확인 기능을 지원하는 판매처만 보여집니다.
 
|}[[파일:20220721 142759.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case1. 메인화면에서 확인하기'''===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
| 메인화면 > 좌측상단 > 취소철회확인
+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이지로그인 그룹설정
 
|}
 
|}
1. 최근 일주일동안 취소철회로 연동된 주문 수를 보여줍니다.
+
[[파일:20220830 143005.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8-30 19 03 4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그룹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그룹 이름을 기재하고 등록합니다.
 
 
*숫자가 0이면 검정색, 1 이상이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
<br>
 
 
<br>
 
 
----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4290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721 131730.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숫자를 클릭하면 취소철회조회 메뉴로 이동합니다. 검색을 누르면 미확인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valign="top" |[[파일:20220830 1634291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8-30 20 19 20.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그룹을 삭제하려는 경우, 권한제한 설정을 클릭하고 맨 하단에 있는 그룹삭제를 클릭합니다.
 +
 
 +
|}
  
 
|}
 
|}
53번째 줄: 42번째 줄:
  
  
----
+
{| width="1500px"
{|width="1500px"
 
 
|-
 
|-
| valign=top|[[파일:20220721 14175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
 +
==<big>'''STEP2. 그룹 설정하기'''</big>==
  
==='''case2. 취소철회조회 메뉴에서 확인하기'''===
+
{| width="1500px"
{| class="wikitable"
 
 
|-
 
|-
| 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철회조회
+
| valign="top" |1. 권한제한 설정을 클릭해서 그룹멤버를 설정합니다.[[파일:2022-08-30 20 25 52123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기본 그룹에 체크하면 어떠한 그룹에도 들어가 있지 않은 사용자가 해당 그룹으로 처리됩니다.
1. 판매처별로 취소철회된 주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파일:2022-08-30 20 53 24123.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멤버추가를 클릭 후 원하는 사용자아이디 또는 사용자이름으로 검색해 추가합니다.
  
 +
* 공란으로 검색을 누르면 등록된 사용자 정보가 모두 조회됩니다.
  
 +
|}
 
----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00646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원하는 조건으로 취소철회 주문을 검색합니다.
+
| valign="top" |[[파일:2022-08-30 20 59 1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사용자를 잘못 추가한 경우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그룹에서 삭제됩니다.
  
*작업일/작업자는 취소철회를 선택확인 또는 선택취소한 주문만 검색 가능합니다.
+
|}
 
+
----
{| class="wikitable"
+
{| width="1500px"
|+
 
!항목
 
!설명
 
 
|-
 
|-
|취소철회접수일
+
| valign="top" |[[파일:2022-08-30 20 37 40123.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해당 그룹에 이지로그인을 사용할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이지오토로 취소철회 내역이 연동된 날짜 및 시간
 
|-
 
|발주일
 
|이지어드민으로 발주한 날짜 및 시간
 
|-
 
|취소일
 
|이지오토로 연동된 취소 날짜 및 시간
 
|-
 
|주문일
 
|판매처에서 주문한 날짜 및 시간(발주서 포맷세팅 필요)
 
|-
 
|배송일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한 날짜 및 시간
 
|-
 
|작업일
 
|취소철회 주문을 선택확인/선택취소한 날짜 및 시간
 
|-
 
|작업자
 
|취소철회 주문을 선택확인/선택취소한 아이디
 
|-
 
|작업
 
|전체/확인/미확인(기본값) 중 택1
 
|}
 
  
 +
* 전체 판매처에 체크하면 이지로그인이 가능한 모든 판매처로 설정됩니다.
 +
* 판매처추가로 설정하는 경우 선택되지 않은 판매처는 기본적으로 차단됩니다.
  
 +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__TOC__[[파일:2022-08-30 21 03 43.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5. 판매처추가를 클릭 후 원하는 판매처이름으로 검색해 추가합니다.
  
 +
* 공란으로 검색을 누르면 등록된 판매처가 모두 조회됩니다.
  
 +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__TOC__[[파일:2022-08-30 21 07 4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6. 판매처를 잘못 추가한 경우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그룹에서 삭제됩니다.
  
 
+
|}
==<big>'''STEP2. 취소철회 주문 처리하기'''</big>==
+
----
 
+
{| width="1500px"
{|width="1500px"
 
 
|-
 
|-
| valign=top|[[파일:20220817 12593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817 130001123.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판매처 사이트에 접속해 취소철회 주문이 맞는지 확인 후 CS창에서 정상복귀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valign="top" |__TOC__[[파일:2022-08-30 21 11 13.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7. 로그인 허용시간과 로그인 허용요일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정상복귀|<전체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
+
|}
  
|}
 
  
  
  
----
+
== '''<big>STEP3. 이지로그인 사용하기</big>'''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valign=top|[[파일:20220818 12341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정상복귀 한 주문을 보류해제 및 송장출력, 배송처리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
| valign="top" |__TOC__[[파일:2022-08-30 22 28 5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메인화면 상단에 이지로그인 클릭 후, 접속할 판매처를 선택해 사용합니다.
[[보류설정|<보류설정 : step2. 보류해제 하기]]/[[송장출력]]/[[배송처리|배송처리>]]
 
  
 
|}
 
|}
 
 
 
----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53859.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__TOC__[[파일:2022-08-30 22 35 4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2.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에서 접속할 판매처의 자동로그인을 클릭해 사용합니다.
{| class="wikitable"
 
|-
 
| C/S관리 > 취소관리 > 취소철회조회
 
|}
 
[[파일:20220721 154701.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취소철회 주문을 체크 후 선택확인을 클릭하면 상태가 확인으로 변경됩니다. 확인 작업을 한 작업자 아이디와 작업일자도 표시됩니다.
 
 
 
*선택확인을 하면 판매처에서 다시 취소접수 시 이지오토 자동취소가 연동 됩니다.
 
*선택확인을 하지 않고 CS창에서 정상복귀만 하면 판매처에서 다시 취소접수 시 연동되지 않습니다.
 
*확인 처리를 해도 주문이 정상으로 변경되지는 않으며, CS창에서 정상복귀를 해야 합니다.
 
[[전체정상복귀|<전체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개별정상복귀>]]
 
  
 
|}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__TOC__[[파일:이미지 3.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3. 설정된 아이디로 이지로그인 시 선택된 판매처만 이지로그인이 가능하고 선택되지 않은 판매처는 이지로그인이 불가합니다.
  
 +
* 선택되지 않은 판매처를 로그인 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판매처가 아닙니다 라는 에러창이 노출됩니다.
  
 +
|}
 
----
 
----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파일:20220721 172902.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721 172459.png|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확인 작업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 주문 체크 후 선택취소를 클릭하면 상태가 미확인으로 변경됩니다. 작업자/작업일자는 선택취소한 작업이력으로 변경됩니다.
+
| valign="top" |[[파일:2022-08-30 22 47 15.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4. 설정되지 않은 아이디로는 이지로그인 사용이 불가합니다.
  
 +
* 설정되지 않은 아이디로 로그인 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그룹이 없습니다 라는 에러창이 노출됩니다.
 +
 +
*
 
|}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파일:2022-08-30 22 55 2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파일:2022-08-30 23 00 03.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5. 로그인 허용시간, 허용요일 외에는 이지로그인 사용이 불가합니다.
  
<br>
+
* 로그인 허용시간이 아닌 경우, 허용시간이 아닙니다 라는 에러창이 노출됩니다.
<br>
+
* 로그인 허용요일이 아닌 경우, 허용요일이 아닙니다 라는 에러창이 노출됩니다.
<br>
 
  
==<big>'''관련 FAQ'''</big>==
+
*
 +
|}
  
* [[취소 철회 확인 가능 판매처|취소철회확인 가능 판매처]]
+
|}
* [[전체정상복귀]]
+
{| width="1500px"
* [[개별정상복귀]]
+
|-
* [[보류설정]]
+
| valign="top" |
* [[송장출력]]
+
== '''관련 FAQ''' ==
* [[배송처리]]
 
  
 +
* [[이지로그인 메뉴얼]]
  
<br>
+
*
<br>
 
<br>
 
<br>
 
 
|}
 
|}

2022년 10월 6일 (목) 04:30 기준 최신판

개요

이 페이지는 이지로그인 그룹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그룹별로 접근 가능한 판매처 및 허용요일, 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이지로그인 그룹설정을 해야 이지로그인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지로그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지로그인 메뉴얼>



STEP1. 그룹 추가하기

기본정보관리 > 마이메뉴 > 이지로그인 그룹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1. 그룹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그룹 이름을 기재하고 등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그룹을 삭제하려는 경우, 권한제한 설정을 클릭하고 맨 하단에 있는 그룹삭제를 클릭합니다.


STEP2. 그룹 설정하기

1. 권한제한 설정을 클릭해서 그룹멤버를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기본 그룹에 체크하면 어떠한 그룹에도 들어가 있지 않은 사용자가 해당 그룹으로 처리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멤버추가를 클릭 후 원하는 사용자아이디 또는 사용자이름으로 검색해 추가합니다.
  • 공란으로 검색을 누르면 등록된 사용자 정보가 모두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사용자를 잘못 추가한 경우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그룹에서 삭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해당 그룹에 이지로그인을 사용할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전체 판매처에 체크하면 이지로그인이 가능한 모든 판매처로 설정됩니다.
  • 판매처추가로 설정하는 경우 선택되지 않은 판매처는 기본적으로 차단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판매처추가를 클릭 후 원하는 판매처이름으로 검색해 추가합니다.
  • 공란으로 검색을 누르면 등록된 판매처가 모두 조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판매처를 잘못 추가한 경우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그룹에서 삭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로그인 허용시간과 로그인 허용요일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STEP3. 이지로그인 사용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메인화면 상단에 이지로그인 클릭 후, 접속할 판매처를 선택해 사용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에서 접속할 판매처의 자동로그인을 클릭해 사용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설정된 아이디로 이지로그인 시 선택된 판매처만 이지로그인이 가능하고 선택되지 않은 판매처는 이지로그인이 불가합니다.
  • 선택되지 않은 판매처를 로그인 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판매처가 아닙니다 라는 에러창이 노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설정되지 않은 아이디로는 이지로그인 사용이 불가합니다.
  • 설정되지 않은 아이디로 로그인 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그룹이 없습니다 라는 에러창이 노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5. 로그인 허용시간, 허용요일 외에는 이지로그인 사용이 불가합니다.
  • 로그인 허용시간이 아닌 경우, 허용시간이 아닙니다 라는 에러창이 노출됩니다.
  • 로그인 허용요일이 아닌 경우, 허용요일이 아닙니다 라는 에러창이 노출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