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02번째 줄: 102번째 줄:
 
[[File:결과없음3.png|thumb|5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결과없음3.png|thumb|5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2022년 11월 17일 (목) 02:05 판

개요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는 동일 주문번호의 전체 상품이 모두 매칭 완료 되어야만 접수 상태가 반영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전체 판매처에 적용됩니다.
  • 사용 원하실 경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case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미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동일 주문번호건 중 매칭건이 남아있을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매칭된 주문건의 상태는 접수, 매칭되지 않은 주문건의 상태는 발주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의 상태가 접수인 건들만 출력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동일 주문번호건 중 매칭건이 남아있을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건의 상태가 모두 발주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의 상태가 발주이므로 불러오기시 주문건이 조회 및 출력 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