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6번째 줄: 26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주문배송관리 > 발주]  
+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동일 주문번호건 중 매칭건이 남아있으나, 합포작업을 진행한 경우
 
1. 동일 주문번호건 중 매칭건이 남아있으나, 합포작업을 진행한 경우

2023년 1월 4일 (수) 00:03 판

개요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는 동일 주문번호의 전체 상품이 모두 매칭 완료 되어야만 접수 상태가 반영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전체 판매처에 적용됩니다.
  • 사용 원하실 경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case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미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동일 주문번호건 중 매칭건이 남아있으나, 합포작업을 진행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매칭된 주문건의 상태는 접수, 매칭되지 않은 주문건의 상태는 발주로 합포되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출력시 접수 상태의 주문건만 출력되어 부분배송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동일 주문번호건 중 매칭건이 남아있으나, 합포작업을 진행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주문건의 상태가 모두 발주로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송장출력시 주문건의 상태가 모두 발주이므로, 부분배송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