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8번째 줄: 88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2. 주문건의 상태가 모두 발주로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  
 
||  
[[File:동일주문체크.png|thumb|5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미매칭팝업.png|thumb|5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023년 1월 4일 (수) 05:41 판

개요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는 동일 주문번호의 전체 상품이 모두 매칭 완료 되어야만 접수 상태가 반영되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동일한 주문번호로 여러 품목 구매한 경우, 매칭이 안된 상품이 따로 배송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전체 판매처에 적용됩니다.
  • 사용 원하실 경우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case 1.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미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동일 주문번호건 중 매칭건이 남아있으나, 합포작업을 진행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확대하려면 클릭)




3. 매칭되지 않은 주문건의 상태는 발주, 매칭된 주문건의 상태는 접수로 변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발주 완료시 동일 주문번호 체크 설정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동일 주문번호건 중 매칭건이 남아있으나, 합포작업을 진행한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2.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건의 상태가 모두 발주로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