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등급별 주문태그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29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big>'''개요'''</big>==
 
==<big>'''개요'''</big>==
 +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
 +
발주시에 고객 등급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br />
 
<br>
 
<br>
고객등급관리에서 설정해둔 주문태그를 발주 시 자동으로 적용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를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발주시에 고객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br /><br />
 
 
 
 
 
 
 
<div>__TOC__</div>
 
<div>__TOC__</div>
  
19번째 줄: 12번째 줄:
 
==<big>'''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big>==
 
==<big>'''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big>==
  
{| width="1200px"
+
{| width="1500px"
 
|-
 
|-
| valign="top" |
+
| valign="top" |[[파일:20230130 094750.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20220315 102821.png|섬네일|543x543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35번째 줄: 27번째 줄:
 
|}
 
|}
  
<br>
 
 
<br>
 
<br>
 
<br>
 
<br>
43번째 줄: 34번째 줄:
 
==<big>'''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big>==
 
==<big>'''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big>==
  
{| width="1200px"
+
{| width="15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487x487px|(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3615.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51번째 줄: 45번째 줄:
 
|}
 
|}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br>
 
  
  
64번째 줄: 55번째 줄: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u>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u>
+
*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
 
|}
 
|}
 
<br>
 
<br>
 +
 
<br>
 
<br>
 
----
 
----
  
{| width="1200px"
+
{| width="15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474x474px|(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4639.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br>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
 
|}
 
|}
 
+
<br>
 +
<br>
 +
<br>
  
 
<br />
 
<br />
  
  
==<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5935.png|대체글=|섬네일|590x590픽셀|(확대하려면 클릭)]]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wiki>*</nowiki> '''<small>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 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small>'''
 
  
  
*<u>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u><br><br>
+
<br>
 
+
<br>
 +
==<big>'''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big>==
 +
{| width="1500px"
 +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05935.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br>
 +
*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
 
|}
 +
<br>
 +
<br>
 
----
 
----
{| width="1200px"
+
{| width="15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0815.png|대체글=|섬네일|582x582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0815-3.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
|}
 
+
<br>
 
 
 
 
 
 
case1. VIP 등급의 경우
 
 
 
 
<br>
 
<br>
 
|}
 
 
----
 
----
{| width="1200px"
+
{| width="1500px"
 
|-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1037.png|대체글=|섬네일|583x583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valign="top" |[[파일:20220315 111037-3.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
  
  
 
+
<br>
 +
<br>
 +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
* [[고객등급관리]]
  
  

2023년 1월 30일 (월) 00:48 기준 최신판

개요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발주시에 고객 등급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C/S관리 > C/S

주문태그 옆 지정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주문태그를 생성/등록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태그>





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C/S관리 > 고객등급관리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 등급이 VIP 또는 Black 인 경우에만 주문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1. VIP 등급의 경우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