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등급별 주문태그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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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신규로 발주된 주문부터 적용됩니다. | |
− | < | +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 | + | *고객등급관리에 등록된 연락처와 주소 중 한가지가 일치하면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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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이력에 자동으로 설정된 주문태그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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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 +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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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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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월 30일 (월) 00:48 기준 최신판
개요
이 페이지는 고객등급관리에서 주문태그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발주시에 고객 등급별로 주문태그를 자동으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STEP1. 주문태그 설정하기
주문태그 옆 지정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주문태그를 생성/등록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확인 가능합니다. |
STEP2. 고객 정보 등록 및 수정하기
원활한 설명을 위해 기존 정보에서 수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신규등록도 세팅 방법은 동일합니다.
1. 주문태그 설정 원하는 고객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수정버튼 클릭 시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팝업이 뜹니다.
|
3. 주문태그(발주시자동설정) 항목의 미지정을 클릭하면 등록된 태그가 보이고 이 중 원하는 태그를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
STEP3. 발주 후 주문태그 적용 확인하기
1. 해당 고객 정보로 발주된 주문에 자동으로 주문태그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1. VIP 등급의 경우 |
case2. Black 등급의 경우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