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된 송장을 같은번호로 다시 뽑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4번째 줄: 14번째 줄:
  
 
<div>__TOC__</div>
 
<div>__TOC__</div>
 +
 +
 +
==<big><b>step 1. 배송취소하기</b></big>==
 +
{| width="1500px"
 +
|-
 +
| valign="top" |원하는 조건에 맞춰 검색합니다.
 +
 +
ex ) 발주일: 최근한주 / 상태: 접수 / 공급처: 자체제작 / 합포: 전체 / 보류: 전체
 +
 +
 +
 +
최근한주 내에 공급처가 자체제작인 접수 상태에 있는 모든 상품이 조회되며,
 +
 +
출력 및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
 +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
 +
 +
 +
=== case 1. 개별취소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
 +
*[출력하기] 버튼을 누르면 우측 이미지와 같은 팝업이 뜹니다. 
 +
*[출력] 버튼을 통해 해당 내용을 그대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출력 항목은 직접 수정이 불가합니다.
 +
 +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
 +
 +
=== case 2. 일괄취소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
 +
 +
 +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대체글=]]
 +
|}

2023년 2월 9일 (목) 00:04 판


개요

이 메뉴얼은 배송처리된 주문건을 동일번호로 재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은 동일번호 재출력이 불가하므로 배송취소 후 재출력이 필요합니다.




step 1. 배송취소하기

원하는 조건에 맞춰 검색합니다.

ex ) 발주일: 최근한주 / 상태: 접수 / 공급처: 자체제작 / 합포: 전체 / 보류: 전체


최근한주 내에 공급처가 자체제작인 접수 상태에 있는 모든 상품이 조회되며,

출력 및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개별취소


  • [출력하기] 버튼을 누르면 우측 이미지와 같은 팝업이 뜹니다.
  • [출력] 버튼을 통해 해당 내용을 그대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출력 항목은 직접 수정이 불가합니다.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일괄취소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