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처리된 송장을 같은번호로 다시 뽑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2번째 줄: 42번째 줄: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링크=Special:FilePath/.png]]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링크=Special:FilePath/.png]]
 
|}
 
|}
 +
|}
 +
 +
 +
 +
==<big><b>step 2. 송장 재출력하기</b></big>==
 +
{| width="1500px"
 +
|-
 +
| valign="top" |
 +
 +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링크=Special:FilePath/.png]]
 +
|}
 +
 +
 +
=== case 1. 건별출력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
 +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링크=Special:FilePath/.png]]
 +
|}
 +
 +
=== case 2.  ===
 +
----
 +
{| width="1500px"
 +
|-
 +
| valign="top" |
 +
 +
 +
||[[파일:.png|8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링크=Special:FilePath/.png]]
 
|}
 
|}

2023년 2월 9일 (목) 00:08 판


개요

이 메뉴얼은 배송처리된 주문건을 동일번호로 재출력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미 배송처리된 주문건은 동일번호 재출력이 불가하므로 배송취소 후 재출력이 필요합니다.




step 1. 배송취소하기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개별취소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일괄취소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송장 재출력하기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 건별출력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파일:.png
(확대하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