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이력 확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4번째 줄: 74번째 줄: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판매처별 상품관리|작업이력확인]]
+
[[판매처별 상품관리]]
 
*
 
*

2023년 2월 15일 (수) 00:04 판

개요

판매처별 상품관리 에서 등록한 작업의 정보 및 이력을 검색합니다.

또한, 추가작업이 가능합니다.




A. 작업이력 확인하기

[상품관리 > 판매처별 상품관리 > 작업이력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작업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상태
정보이력중 정보입력 단계로 아직 등록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성공 상품등록이 성공한 상태입니다.
대기 상품정보는 기입완료하였으나, 등록하지 않은 대기 상태입니다. '등록'버튼으로 상품을 판매처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품 등록 실패 상품을 등록 시도하였으나 실패한 상태입니다. '이력' 버튼을 통해 실패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력 작업별 상세변경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B. 작업별 변경이력 확인하기

[상품관리 > 판매처별 상품관리 > 작업이력확인]


1. 작업이력 화면에서, 각 작업이력의 [이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각 작업이력별로 변경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판매처별 상품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