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출력한 송장만 먼저 일괄배송처리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9번째 줄: 49번째 줄:
 
:: 예시) 당일 11시 이전에 출력한 송장을 일괄배송처리하고 싶은 경우 - 당일날짜/ 11시 선택 / 송장 상태    
 
:: 예시) 당일 11시 이전에 출력한 송장을 일괄배송처리하고 싶은 경우 - 당일날짜/ 11시 선택 / 송장 상태    
 
:: 예시) 어제 23시 이전에 출력한 송장을 일괄배송처리하고 싶은 경우 - 어제날짜/ 23시 선택 / 송장 상태  
 
:: 예시) 어제 23시 이전에 출력한 송장을 일괄배송처리하고 싶은 경우 - 어제날짜/ 23시 선택 / 송장 상태  
 +
::: 11시를 선택하면 10:59:59을 기준이 되고, 23시를 선택하면 22:59:59가 기준이 된다.
 
|}
 
|}
 
||  
 
||  
105번째 줄: 106번째 줄:
 
[[File:S배송일괄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배송일괄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112번째 줄: 115번째 줄:
  
 
----
 
----
5. CS창에서 해당 조건으로 검색해서 하단의 C/S 이력을 확인해보면, 송장출력 배송처리 라는 키워드로 배송된 이력을 확인 할 수 있다.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창'''
 +
<br>
 +
CS창에서 해당 조건으로 검색해서 우측하단의 C/S 이력을 확인하면 '''송장출력 배송처리'''로 이력이 기록됩니다.
 +
||
 +
[[File:S배송일괄10.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22번째 줄: 134번째 줄:
 
<br>
 
<br>
 
<br>
 
<br>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6년 5월 10일 (화) 07:07 판


개요


특정시간을 기준으로 지정한 시점 이전에 출력한 송장내용을 불러와 일괄적으로 배송처리할 수 있습니다.

  • 상황 예시) 배송을 오전, 오후로 나눠서 진행하는 업체가 특정사유로 인해 오후에 배송을 못나가게 되어 특정시간에 출력한 송장만 일괄배송처리 할 때

참고 : 확장주문검색에서도 당일 송장입력한 리스트를 조회 또는 출력할 수 있으나, 시간별 분리는 엑셀로 다운받아 작업해야 한다

특정시간송장배송처리1.png





특정시간의 송장만 일괄배송처리하기

이지송장출력 > 불러오기탭 > 화면상단 날짜, 시간, 상태 조건 선택 > 화면우측 불러오기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송장출력 프로그램에서 날짜, 시간, 상태의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화면우측 불러오기를 클릭합니다.

  • 날짜- 송장입력일, 시간-(특정시간선택), 상태-송장 으로 조건을 선택합니다.
  •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그 시점을 기준으로 이전 송장이 불러오기 됩니다.
예시) 당일 11시 이전에 출력한 송장을 일괄배송처리하고 싶은 경우 - 당일날짜/ 11시 선택 / 송장 상태    
예시) 어제 23시 이전에 출력한 송장을 일괄배송처리하고 싶은 경우 - 어제날짜/ 23시 선택 / 송장 상태
11시를 선택하면 10:59:59을 기준이 되고, 23시를 선택하면 22:59:59가 기준이 된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불러온 내용을 확인한 후 화면하단 일괄배송처리를 클릭합니다.
3. 일괄배송처리 하시겠습니까?라는 창이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일괄배송처리 된 확인창이 뜨고 처리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파일:S배송일괄삭제2.jpg.
(확대하려면 클릭)






5. 다시 이지송장출력 불러오기탭에서 이전 조건과 동일한 내용으로 불러오기할 경우 검색되지 않습니다.

  • 검색결과가 없습니다라는 창이 뜨면 배송일괄처리가 완료된 것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창 


CS창에서 해당 조건으로 검색해서 우측하단의 C/S 이력을 확인하면 송장출력 배송처리로 이력이 기록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