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베스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7번째 줄: | 17번째 줄: | ||
==<big>'''step 1. 상품별 항목'''</big>== | ==<big>'''step 1. 상품별 항목'''</big>== | ||
<br> | <br> | ||
− | <br>상품의 판매수량, 금액, 취소수량에 따라 높은순으로 10위까지 나열 됩니다. | + | <br>상품의 판매수량, 금액, 취소수량에 따라 높은순으로 10위까지 나열 됩니다.<br> |
− | + | <br>Best 10 판매상품 | |
− | |||
− | |||
− | |||
− | |||
− | |||
− | <br>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2023년 4월 2일 (일) 08:18 판
개요
이 페이지는 정산/통계 메뉴의 판매베스트 페이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주력 판매된 상품에 대한 통계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
step 1. 상품별 항목
상품의 판매수량, 금액, 취소수량에 따라 높은순으로 10위까지 나열 됩니다.
Best 10 판매상품
1. 판매수량이 가장 높은 순을 10위까지 보여줍니다. |
2. 상품명를 클릭하면 해당상품과 함께 판매 된 최다조합 과 연관상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3. 더보기를 클릭하면 10위 밖의 상품군들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판매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5. 취소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est 10 취소상품
1. 취소수량이 가장 높은 순을 10위까지 보여줍니다. |
2. 더보기를 클릭하면 10위 밖의 상품군들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3. 취소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est 10 상품태그
1. 상품 태그 별로 판매수량이 가장 높은 순으로 10위까지 보여줍니다. |
2. 판매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취소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est 10 카테고리
1. 카테고리별로 판매수량이 가장 높은 순을 10위까지 보여줍니다. |
2. 더보기를 클릭하면 10위 밖의 상품군들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3. 판매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취소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step 2. 판매처별 항목
1. 판매처별로 판매수량이 가장 높은 순을 10위까지 보여줍니다. |
2. 더보기를 클릭하면 10위 밖의 상품군들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3. 판매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취소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step 3. 공급처별 항목
1. 공급처별로 판매수량이 가장 높은 순을 10위까지 보여줍니다. |
2. 더보기를 클릭하면 10위 밖의 상품군들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3. 판매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취소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판매처별 판매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step 4. 그 외 항목
Best 10 제조사
1. 제조사별로 판매수량이 가장 높은 순을 10위까지 보여줍니다. |
2. 판매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제조사 상품의 판매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3. 취소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제조사 상품의 취소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Best 10 원산지
1. 원산지별로 판매수량이 가장 높은 순을 10위까지 보여줍니다. |
2. 더보기를 클릭하면 10위 밖의 상품군들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3. 판매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원산지의 판매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4. 취소수량의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원산지의 취소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