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판매처에 고정배송지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8번째 줄: 18번째 줄: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 valign=top|'''[기본정보관리>판매처관리>판매처목록]'''<br>
 
+
1. 고정배송지를 사용할 판매처명 앞에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  
 
<br>
 
1. 고정배송지를 사용할 판매처명을 클릭합니다.
 
 
||  
 
||  
 
[[File:S고정배송지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고정배송지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2023년 4월 6일 (목) 05:01 판

개요


특정 판매처의 주문이 하나의 배송지를 갖고있는 경우 고정배송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예) 해외배송대행 물류센터, 고정 매장, 특정 고객 등








step 1. 고정배송지 설정하기

[기본정보관리>판매처관리>판매처목록]

1. 고정배송지를 사용할 판매처명 앞에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정보수정 화면하단의 고정배송지 칸에 내용을 입력합니다.


3. 화면맨하단 저장을 클릭합니다.


4. 고정배송지 설정이 완료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고정배송지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1. CS창에서 고정배송지를 설정한 판매처를 선택합니다.


2. 검색을 클릭하여 해당 판매처의 주문을 불러옵니다.

  • 주문들의 주소, 수령자 정보가 모두 동일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고정배송지가 설정된 판매처는 CS창에서 배송정보변경이 불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배송정보변경 화면에 수령자변경불가,배송지변경불가 경고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주문생성시에는 고정배송지수령자정보가 자동입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주문생성

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