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38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3번째 줄: 3번째 줄:
 
==<big><b>개요</b></big>==
 
==<big><b>개요</b></big>==
  
{| width="700px"
+
{| width="800px"
 
|-
 
|-
| valign="top" |
+
| valign="top" |C/S 내역조회에서는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CS이력을 검색할 수 있으며,  
 
+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지어드민 > C/S관리 > '''C/S내역조회'''
 
 
 
<b>c/s내역조회</b>에서는 c/s내역을 일괄 조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
  
15번째 줄: 12번째 줄:
 
{| width="1600px"
 
{| width="1600px"
 
|-
 
|-
| valign="top" |
+
| valign="top" |'''[C/S관리 > C/S내역조회]'''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수령자, 주문자의 정보, 상품명이나 상품코드 혹은 메모내용(cs 남긴 내용 또는 반품·교환 등의 단어도 가능)이나 작업자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할 값을 입력합니다.
 
 
  
*주문상태: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상태를 선택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
*C/S상태: cs상태(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를 설정하여 조회합니다.
+
*C/S상태: 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 상태를 선택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내역을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내역을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취소, 교환타입: 취소 혹은 교환잡은 주문의 처리타입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취소타입 : 취소 진행 시 선택한 취소 타입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교환타입: 교환 진행 시  선택한 교환 타입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작업자 : 원하는 작업자를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으며, 복수 선택도 가능합니다. (2022. 11. 25 업그레이드)
 
*작업자 : 원하는 작업자를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으며, 복수 선택도 가능합니다. (2022. 11. 25 업그레이드)
|[[파일:취소상품 베스트 수정.png|대체글=|섬네일|700x7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 내역조회 검색조건 수정.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34번째 줄: 30번째 줄:
  
 
==<big><b>step 2. 작업자 확인하기</b></big>==
 
==<big><b>step 2. 작업자 확인하기</b></big>==
{| width="12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
 
| valign="top" |
검색결과에서 해당 작업에 대한 작업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
*검색 결과에서 작업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 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가 조회항목에 없다면 다음을 참조해 주세요.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파일:G작업자환인가능.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작업자가 조회 항목에 없다면 아래 내용 참조 바랍니다.
[[파일:G주문번호클릭시짜잔.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class="wikitable"
 +
!참조.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
  
 +
|[[파일:Cs내역 작업자 수정.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파일:Cs내역 작업자 수정2.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big><b>step 3. cs처리상태 변경하기</b></big>==
+
==<big><b>step 3. CS 처리상태 변경하기</b></big>==
{| width="12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
+
| valign="top" |C/S창 우측 하단 C/S이력에서 보이는 미처리 내역을 일괄로 완료 처리할 수 있습니다.
c/s창의 오른쪽 아래 화면에서는 다음의 이미지와 같이c/s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
 
cs내역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 c/s창에서 미처리로 되어 있는 주문이 실제로 완료처리된 c/s내역이라면 이를 일괄로 완료처리할 수 있습니다.
+
|[[파일:Cs이력 처리상태 변경하기.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파일:Gcs내역미처리.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width="1600px"
 +
|-
 +
| valign="top" |1. 검색조건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 합니다.
  
 +
|[[파일:Cs 처리상태 처리여부.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64번째 줄: 66번째 줄:
  
 
----
 
----
{| width="12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
+
| valign="top"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 합니다.
1. 검색조건을 설정 시, <b>처리여부</b>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을 합니다.
+
 
||[[파일:G처리여부설정.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내역조회 일괄완료.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width="1200px"
+
{| width="1600px"
 
|-
 
|-
| valign=top|
+
| valign="top" |3. 완료 처리 이후 처리상태가 변경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b>일괄완료</b>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b>선택완료</b>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파일:G미처리를 완료처리로.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230411 17560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2023년 4월 11일 (화) 08:58 기준 최신판

개요

C/S 내역조회에서는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CS이력을 검색할 수 있으며,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C/S관리 > C/S내역조회]
  • 날짜: CS입력일, 발주일, 배송일을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검색조건: 조건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주문상태: 발주, 접수, 송장, 배송 상태를 선택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
  • C/S상태: 정상, 교환, 취소, 보류, 맞교환 상태를 선택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
  • 처리여부: 미처리와 완료처리를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하며, 전체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 작업: CS 이력에 처리자가 작업한 내역을 기준으로 조회합니다.
  • 취소타입 : 취소 진행 시 선택한 취소 타입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교환타입: 교환 진행 시 선택한 교환 타입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작업자 : 원하는 작업자를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으며, 복수 선택도 가능합니다. (2022. 11. 25 업그레이드)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작업자 확인하기

  • 검색 결과에서 작업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 번호 클릭 시에는 어떤 작업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작업자가 조회 항목에 없다면 아래 내용 참조 바랍니다.
참조.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CS 처리상태 변경하기

C/S창 우측 하단 C/S이력에서 보이는 미처리 내역을 일괄로 완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검색조건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완료 처리 이후 처리상태가 변경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