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내역조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72번째 줄: | 72번째 줄: | ||
|[[파일:Cs내역조회 일괄완료.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내역조회 일괄완료.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 | |- | ||
− | | valign="top" |3. 완료 처리 이후 처리상태가 변경 된 | + | | valign="top" |3. 완료 처리 이후 처리상태가 변경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파일:20230411 17560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230411 17560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2023년 4월 11일 (화) 08:58 기준 최신판
개요
C/S 내역조회에서는 다양한 검색조건을 설정하여 CS이력을 검색할 수 있으며,
특정 작업의 작업자 및 작업 시간 등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
step 1. 검색조건 설정하기
[C/S관리 > C/S내역조회]
|
step 2. 작업자 확인하기
|
step 3. CS 처리상태 변경하기
C/S창 우측 하단 C/S이력에서 보이는 미처리 내역을 일괄로 완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1. 검색조건 설정 시, 처리여부를 미처리로 놓고 검색 합니다. |
2. 전체를 완료처리 할 경우 일괄완료버튼을, 선택완료처리를 할 경우 완료처리할 주문을 클릭 후 선택완료버튼을 클릭 합니다. |
3. 완료 처리 이후 처리상태가 변경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