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번째 줄: | 4번째 줄: | ||
|- | |- | ||
| valign="top"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 시 접수 상태인 주문 건의 상품을 일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 valign="top"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 시 접수 상태인 주문 건의 상품을 일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
+ | 특정 상품으로 오매칭 된 경우 전체 접수 건의 상품을 교환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 | |||
+ | 다만 오매칭교환 기능의 경우 매칭내역이 삭제되고 배송 전 상태인 접수+송장상태의 주문 건에 교환이 되지만 | ||
+ | |||
+ |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은 '''접수상태의 주문 건만 교환'''되며 매칭내역이 삭제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 |||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
2023년 4월 26일 (수) 05:30 판
개요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 시 접수 상태인 주문 건의 상품을 일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품으로 오매칭 된 경우 전체 접수 건의 상품을 교환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오매칭교환 기능의 경우 매칭내역이 삭제되고 배송 전 상태인 접수+송장상태의 주문 건에 교환이 되지만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은 접수상태의 주문 건만 교환되며 매칭내역이 삭제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A. 상품교환하기
[CS창]
1. 상품을 교환하고자 하는 주문 건을 검색합니다. 예시) 관리번호: 120333 상품코드: 14052 브이콘 상품 주문 건입니다.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