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7번째 줄: 27번째 줄:
  
 
1. 상품을 교환하고자 하는 주문 건을 검색합니다.
 
1. 상품을 교환하고자 하는 주문 건을 검색합니다.
 
+
{| class="wikitable"
예시) 관리번호: 120333 
+
!참조. [[상품교환]]
 
+
|}
    상품코드: 14052  브이콘 상품 주문 건입니다.
 
 
|[[파일:접수주문전체교환수정.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접수주문전체교환수정.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47번째 줄: 46번째 줄:
 
{| class="sortable" width="1600px"
 
{| class="sortable" width="1600px"
 
|-
 
|-
| valign="top" |2. 상품교환 버튼을 클릭한 후 '''접수주문 전체교환에 체크''' 후 교환 처리 합니다.
+
| valign="top" |2. 상품교환 버튼을 클릭한 후 '''접수주문 전체교환에 체크''' 후 교환 처리 합니다.  
 
 
예시) 관리번호: 120333
 
 
 
    상품코드: 14052인 브이콘 상품 > 상품코드: 14053 나나콘 상품으로 교환하는 예시입니다.
 
  
 
|[[파일:메뉴얼수정3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메뉴얼수정34.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2023년 4월 26일 (수) 06:33 판

개요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 시 접수 상태인 주문 건의 상품을 일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품으로 오매칭 된 경우 전체 접수 건의 상품을 교환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오매칭교환 기능의 경우 매칭내역이 삭제되고 배송 전 상태인 접수+송장상태의 주문 건에 교환이 되지만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은 접수상태의 주문 건만 교환되며 매칭내역이 삭제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동일한 상품으로 매칭된 접수 상태의 주문 건은 모두 교환 상품으로 변경 됩니다.
  • 판매처 상품명, 판매처 옵션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A. 상품교환하기

[CS창]

1. 상품을 교환하고자 하는 주문 건을 검색합니다.

참조. 상품교환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품교환 버튼을 클릭한 후 접수주문 전체교환에 체크 후 교환 처리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교환 작업한 주문 건 뿐만 아니라 동일 상품이 매칭되어있는 접수 상태의 주문 건에는 모두 C/S 부분에 교환 마크가 생기며

CS이력에는 상품교환 이력과 접수주문 전체상품 교환[14052=>14053] 이력이 남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브이콘 상품을 구매한 관리번호: 120334 주문 건도 나나콘 상품으로 상품 교환 되어있으며

CS이력에 접수주문 전체상품 교환[14052=>14053] 이력이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세트 매칭이여도 교환처리한 상품만 변경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CS창

상품교환

오매칭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