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5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big><b> | + | ==<big><b>개요</b></big>==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 | |- | ||
| valign="top"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 시 접수 상태인 주문 건의 상품을 일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 valign="top"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 시 접수 상태인 주문 건의 상품을 일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
− | + | 오매칭된 경우나 품절된 상품이라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필요한 경우 | |
− | + | 또는 재고만큼 불러오기 사용 시 재고가 없어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여 출력 등 여러 가지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 | |||
− | |||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
− | * 동일한 | + | * 동일한 상품(이지어드민 상품코드 동일)으로 매칭된 접수 상태의 주문 건은 모두 교환 상품으로 변경 됩니다. |
* 판매처 상품명, 판매처 옵션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 판매처 상품명, 판매처 옵션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
|[[파일:접수주문전체교환.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왼쪽]] | |[[파일:접수주문전체교환.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왼쪽]] | ||
54번째 줄: | 52번째 줄: | ||
− | + | ||
− | |||
---- | ----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77번째 줄: | 74번째 줄: | ||
| valign="top" |4. 브이콘 상품을 구매한 관리번호: 120334 주문 건도 나나콘 상품으로 상품 교환 되어있으며 | | valign="top" |4. 브이콘 상품을 구매한 관리번호: 120334 주문 건도 나나콘 상품으로 상품 교환 되어있으며 | ||
− | CS이력에 '''접수주문 전체상품 교환[14052=>14053]''' 이력이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CS이력에 '''접수주문 전체상품 교환[14052=>14053]''' 이력이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파일:메뉴얼수정3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메뉴얼수정38.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90번째 줄: | 85번째 줄: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 | |- | ||
− | | valign="top" |5. 대표 상품이 아닌 관리번호가 없는 세트매칭 상품의 경우에도 | + | | valign="top" |5. 대표 상품이 아닌 관리번호가 없는 세트매칭 상품, 추가 상품의 경우에도 일괄 교환 처리 가능합니다. |
+ | 세트매칭 되어있는 오예스 미니 상품 클릭 후 바나나과자로 교환 시 오예스 미니 상품만 교환 상품으로 변경되며 | ||
CS이력에 '''접수주문 전체상품 교환[S14057=>14250]''' 이력이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S이력에 '''접수주문 전체상품 교환[S14057=>14250]''' 이력이 남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파일: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 | |- | ||
− | | valign="top" |5. 다른 접수 상태의 브이콘+오예스 미니 세트매칭 주문 건에도 정상적으로 교환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valign="top" |5. 다른 접수 상태의 브이콘+오예스 미니 세트매칭 주문 건에도 |
+ | 정상적으로 오예스 미니 상품만 바나나과자 상품으로 교환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파일: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1.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 |||
==<big><b>관련 FAQ</b></big>== | ==<big><b>관련 FAQ</b></big>== |
2023년 4월 26일 (수) 09:01 기준 최신판
개요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 시 접수 상태인 주문 건의 상품을 일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오매칭된 경우나 품절된 상품이라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필요한 경우 또는 재고만큼 불러오기 사용 시 재고가 없어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여 출력 등 여러 가지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A. 상품교환하기
[CS창]
1. 상품을 교환하고자 하는 주문 건을 검색합니다.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