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
− | * 동일한 | + | * 동일한 상품(이지어드민 상품코드 동일)으로 매칭된 접수 상태의 주문 건은 모두 교환 상품으로 변경 됩니다. |
* 판매처 상품명, 판매처 옵션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 판매처 상품명, 판매처 옵션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
|[[파일:접수주문전체교환.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왼쪽]] | |[[파일:접수주문전체교환.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왼쪽]] |
2023년 4월 26일 (수) 09:01 기준 최신판
개요
CS 접수주문 전체교환 사용 시 접수 상태인 주문 건의 상품을 일괄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오매칭된 경우나 품절된 상품이라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필요한 경우 또는 재고만큼 불러오기 사용 시 재고가 없어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여 출력 등 여러 가지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
A. 상품교환하기
[CS창]
1. 상품을 교환하고자 하는 주문 건을 검색합니다.
|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