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번호 새로발행 자동 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18번째 줄: | 118번째 줄: | ||
=='''B. CS창에서 재출력'''== | =='''B. CS창에서 재출력'''== | ||
{| width="1500px" | {| width="1500px" | ||
− | | valign="top" |CS창에서 재출력하실 주문(주문상태: 송장)을 검색한 뒤,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valign="top" |'''[C/S관리 > C/S]''' |
+ | |||
+ | |||
+ | CS창에서 재출력하실 주문(주문상태: 송장)을 검색한 뒤,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
+ | |||
2023년 5월 8일 (월) 01:23 판
개요
송장번호가 발번된 주문(상태: 송장)에 대해 재출력 하시는 경우 새로운 송장번호 또는 기존 송장번호로 출력될 수 있도록 기본값 설정이 가능합니다.
※ 위 기능은 환경설정을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해당 설정 변경은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이 필요합니다. ※ 주문배송관리 > 송장출력 메뉴와, C/S관리 > CS > [송장출력] 버튼에 대하여 각각 설정할 수 있습니다.
|
A. 송장출력 메뉴에서 재출력
[주문배송관리 > 송장출력]
|
Case1.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
Case2.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
B. CS창에서 재출력
[C/S관리 > C/S]
(환경설정 >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안함]일 때 접수 상태의 주문 송장출력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 체크박스가 풀리게 됩니다.
|
Case1.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
Case2.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