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번호 새로발행 자동 체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5번째 줄: | 115번째 줄: | ||
=='''B. CS창에서 재출력'''== | =='''B. CS창에서 재출력'''== | ||
− | {| width=" | + | {| width="1530px" |
| valign="top" |'''[C/S관리 > C/S]''' | | valign="top" |'''[C/S관리 > C/S]''' | ||
2023년 5월 10일 (수) 04:54 판
개요
송장번호가 발번된 주문(상태: 송장)에 대해 재출력 하는 경우 새로운 송장번호 또는 기존 송장번호로 출력될 수 있도록 기본값 설정이 가능합니다.
|
A. 송장출력 메뉴에서 재출력
[주문배송관리 > 송장출력] 상태를 송장으로 설정 후, 주문을 검색합니다.
|
Case1.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
Case2. 새로발행 자동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조회 시,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단, 상태를 접수로 설정 후 조회한 경우 송장번호 새로발행 체크박스는 설정과 관계 없이 체크 상태가 유지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
B. CS창에서 재출력
[C/S관리 > C/S]
CS창에서 재출력하실 주문(주문상태: 송장)을 검색한 뒤,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
Case1.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다르게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되며, CS이력에 [송장재발행] 이력이 남습니다. |
Case2. CS창 새로발행 체크 사용안함인 경우
출력 화면의 송장번호 새로발행에 자동으로 체크가 해제됩니다. (접수 상태인 주문에도 송장번호 새로발행은 체크박스 해제 상태로 유지되지만, 송장번호 발번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송장출력 시 기존 송장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출력되며, 하단에 재출력 횟수가 기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