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사은품 증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8번째 줄: 28번째 줄:
  
 
 <br>
 
 <br>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 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민)송장에고객표시등급1.png|대체글=|섬네일|530x53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파일:민)송장에고객표시등급1.png|대체글=|섬네일|530x53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49번째 줄: 49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
전화번호 or 주소 기준으로 인식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주소 기준으로 인식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고객 전화번호 또는 주소가 변경되었을 경우, 등급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으므로 수정이 필요합니다.
 
  
  
4. 표시등급 출력을 위해 표시등급을 선택해준 후 저장합니다.
 
  
*[[표시등급 설정하는 방법]]
 
  
 
  
 
  

2023년 6월 5일 (월) 09:34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관리가 필요한 고객을 등록하여 등급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등급이 vip 등급인 고객이 주문시 사은품이 자동으로 증정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vip 사은품 증정 기능 사용을 원하시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or 주소 기준으로 인식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등록 후 표시등급이 제대로 지정되었는지 화면에서 확인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사은품 증정 확인하기

[주문배송관리 > 송장양식설정]

 

1. 송장에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세팅하기 위해 해당 메뉴로 접속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우측 항목추가 버튼을 클릭한 후 수령자레벨 항목으로 변경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수령자레벨이 적힌 네모박스를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여 옮겨준 후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고객등급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