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사은품 증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1번째 줄:
  
==<big>''''''</big>==
+
==<big>'''개요'''</big>==
  
 
{| width="1500px"
 
{| width="1500px"

2023년 6월 5일 (월) 09:37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관리가 필요한 고객을 등록하여 등급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등급이 vip 등급인 고객이 주문시 사은품이 자동으로 증정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vip 사은품 증정 기능 사용을 원하시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or 주소 기준으로 인식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4. 표시 등급을 VIP로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확대하려면 클릭)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or 주소 기준으로 인식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사은품 증정 확인하기

[주문배송관리 > 송장양식설정]

 

1. 송장에 표시등급이 출력되도록 세팅하기 위해 해당 메뉴로 접속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우측 항목추가 버튼을 클릭한 후 수령자레벨 항목으로 변경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수령자레벨이 적힌 네모박스를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여 옮겨준 후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고객등급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