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사은품 증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5번째 줄: 55번째 줄: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or 주소 기준으로 인식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
'''연락처가 필수 값이지만 연락처 또는 주소 중 하나라도 일치하면 적용되기에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
 
  
  

2023년 6월 8일 (목) 04:07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vip 등급으로 등록된 고객이 주문 시 사은품이 자동으로 증정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vip 사은품 증정 기능 사용을 원하시면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참조. 고객등급관리
(확대하려면 클릭)




2.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연락처가 필수 값이지만 연락처 또는 주소 중 하나라도 일치하면 적용되기에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4. 표시 등급을 VIP로 지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등급을 VIP로 지정시 노출되는 사은품 지급 탭에서 사은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증정할 상품 검색 후 체크하여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추가된 상품의 증정할 수량을 설정 후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증정된 사은품 확인하기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수집된 주문을 접수상태로 만들어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C/S관리> CS ]


2. cs창에서 해당 vip 고객의 주문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cs이력에도 사은품 지급된 이력이 남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고객등급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