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사은품 증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4번째 줄: | 24번째 줄: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 | |- | ||
− | | valign="top"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 + | | valign="top"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br> |
− | |||
− | |||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105번째 줄: | 103번째 줄: | ||
|- | |- | ||
| valign="top" |'''[주문배송관리 > 발주]''' | | valign="top" |'''[주문배송관리 > 발주]''' | ||
− | |||
− | |||
1. 수집된 주문을 접수상태로 만들어줍니다. | 1. 수집된 주문을 접수상태로 만들어줍니다. | ||
118번째 줄: | 114번째 줄: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
|- | |- | ||
− | | valign="top" |'''[ C/S관리> CS ]''' | + | | valign="top" |'''[ C/S관리> CS ]'''<br /> |
− | |||
− | |||
2. cs창에서 해당 vip 고객의 주문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2. cs창에서 해당 vip 고객의 주문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132번째 줄: | 126번째 줄: | ||
| valign="top" |3. cs이력에도 사은품 지급된 이력이 남습니다. | | valign="top" |3. cs이력에도 사은품 지급된 이력이 남습니다. | ||
− | ||[[파일:Vip 사은품 증정 | + | ||[[파일:Vip 사은품 증정 cs 이력.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23년 6월 8일 (목) 04:17 판
개요
고객등급관리 메뉴에서 vip 등급으로 등록된 고객이 주문 시 사은품이 자동으로 증정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tep 1. 고객에게 증정할 사은품 설정하기
[C/S 관리 > 고객관리 > 고객등급관리] 1. 해당 메뉴에서 관리해야 할 고객을 신규등록하여 등급 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2.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을 등록합니다. |
3. 고객정보 등록 및 수정 화면에서 고객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연락처가 필수 값이지만 연락처 또는 주소 중 하나라도 일치하면 적용되기에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4. 등급을 VIP로 지정합니다.
|
5. 등급을 VIP로 지정 시 노출되는 사은품 지급 탭에서 사은품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증정할 상품 검색 후 체크하여 선택버튼을 클릭합니다.
|
7. 추가된 상품의 증정할 수량을 설정 후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2. 증정된 사은품 확인하기
[주문배송관리 > 발주]
1. 수집된 주문을 접수상태로 만들어줍니다. |
[ C/S관리> CS ] 2. cs창에서 해당 vip 고객의 주문에 사은품이 증정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3. cs이력에도 사은품 지급된 이력이 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