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상품 검색제외"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8번째 줄: 78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C/S관리 > 일반관리 > C/S (cs창)]'''
+
----'''[C/S관리 > 일반관리 > C/S (cs창)]'''
  
 
CS창에서 상품교환, 상품추가, 주문생성 시 품절된 상품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CS창에서 상품교환, 상품추가, 주문생성 시 품절된 상품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2023년 6월 20일 (화) 07:28 판

개요

품절된 상품 검색을 원하지 않을 경우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해당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A. 발주 품절상품 검색제외

[주문배송관리 > 발주 > step3 매칭]

step3 매칭 단계에서 품절된 상품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case1. 발주 품절상품 검색제외 사용 중일 경우

[주문배송관리 > 발주 > step3 매칭]

step3 매칭 단계에서 품절된 상품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발주 품절상품 검색제외 사용하지 않는 경우

[주문배송관리 > 발주 > step3 매칭]

매칭 단계에서 품절된 상품이 노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B. C/S 품절상품 검색제외

[C/S관리 > 일반관리 > C/S (cs창)]

CS창에서 상품교환, 상품추가, 주문생성 시 품절된 상품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case1. C/S 품절상품 검색제외 사용 중일 경우


[C/S관리 > 일반관리 > C/S (cs창)]

CS창에서 상품교환, 상품추가, 주문생성 시 품절된 상품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case2. C/S 품절상품 검색제외 사용하지 않는 경우

[C/S관리 > 일반관리 > C/S (cs창)]

CS창에서 상품교환, 상품추가, 주문생성 시 품절된 상품은 노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