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판매처에 고정배송지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관련 FAQ)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7번째 줄: | 27번째 줄: | ||
* 고정 배송지 사용 체크시, 입력한 주소로만 송장에 출력됩니다. | * 고정 배송지 사용 체크시, 입력한 주소로만 송장에 출력됩니다. | ||
− | * 고정 수령자 사용 체크시, 입력한 | + | * 고정 수령자 사용 체크시, 입력한 수령자명으로만 송장에 출력됩니다. |
|} | |} | ||
56번째 줄: | 56번째 줄: | ||
---- | ---- | ||
− | |||
{| width="1600px" | {| width="1600px" |
2023년 10월 24일 (화) 05:12 기준 최신판
개요
특정 판매처의 주문이 하나의 배송지를 갖고있는 경우 고정배송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해외배송대행 물류센터, 고정 매장, 특정 고객 등
step 1. 고정배송지 설정하기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관리 > 판매처목록] 1. 고정배송지를 설정할 판매처명 앞에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2. 판매처정보수정 페이지 하단에 있는 고정배송지 칸에 내용을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
step 2. 고정배송지 확인하기
case1. 자동발주/수동발주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자동발주 또는 수동발주한 주문건이라면 cs창에서 발주서원본에 있는 수령자정보가 확인되지만 |
실제 송장출력시 설정한 고정배송지 정보로 출력됩니다. |
Tip. CS창에서 배송정보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정보변경 화면에 수령자변경불가,배송지변경불가 경고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ase2. 주문생성
[이지어드민 > C/S 관리 > CS창] 주문생성시에는 고정배송지로 수령자정보가 자동입력됩니다. |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