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를 초기화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58번째 줄: 58번째 줄:
 
* 부자재 추가 등록 완료시 CS창에서도 부자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부자재 추가 등록 완료시 CS창에서도 부자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파일:부자재확인 CS창.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Cs창_부자재_초기화.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width="1500px"
 
{| width="1500px"
66번째 줄: 66번째 줄:
 
* 배송처리시 부자재 상품도 재고차감 됩니다.
 
* 배송처리시 부자재 상품도 재고차감 됩니다.
 
||
 
||
[[파일:부자재확인_재고로그.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부자재재고로그.png|대체글=|섬네일|600x600px|(확대하려면 클릭)]]
 
|}
 
|}
 
 
 
 
 
 
  
 
==<big><b>관련 FAQ</b></big>==
 
==<big><b>관련 FAQ</b></big>==

2023년 11월 6일 (월) 00:00 판

개요

부자재를 잘못 스캔해 배송한 경우 아래 방법대로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case 1. 이지포스로 작업하는 방법

[이지오토 > 이지포스]

1. 부자재 스캔에 체크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특수 바코드 (#INIT_SUPPLEMENT#)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이지스마티로 작업하는 방법

[이지스마티 > 배송처리 > 부자재스캔]

1. 송장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부자재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TIP. 재고확인

  • 부자재 추가 등록 완료시 CS창에서도 부자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배송처리시 부자재 상품도 재고차감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부자재 관리

부자재를 추가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