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재를 초기화하고 싶어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번째 줄: 3번째 줄:
 
{| width="1500px"
 
{| width="1500px"
 
|-
 
|-
| valign="top" |부자재가 잘못 추가되어있는 경우, 배송상태여도 부자재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
| valign="top" |부자재의 수량이 잘못 추가되어 있는 경우, 수량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 부자재 관리는 환결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사용 원할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 부자재 관리는 환결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사용 원할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2023년 11월 10일 (금) 05:03 판

개요

부자재의 수량이 잘못 추가되어 있는 경우, 수량을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 부자재 관리는 환결설정 변경이 필요하여 사용 원할 경우 고객센터 > 문답게시판으로 요청 바랍니다.




case 1. 이지포스로 작업하는 방법

[이지오토 > 이지포스]

1. 부자재 스캔에 체크 후 송장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특수 바코드 (#INIT_SUPPLEMENT#)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 이지스마티로 작업하는 방법

[이지스마티 > 배송처리 > 부자재스캔]

1. 송장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부자재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TIP. 재고확인

  • cs창에서 주문건 확인시 부자재가 초기화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재고도 원복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부자재 관리

부자재를 추가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