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은 뭔가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b. 송장상태일때) |
잔글 (→b. 송장상태일때) |
||
136번째 줄: | 13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 |
− | <br> | + | <br>7. 해당주문의 송장을 다시 출력할때는 <b>송장번호새로발행</b>에 체크를 한 후 출력을 합니다. |
※<b>송장번호새로발행</b>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b>송장번호새로발행</b>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2016년 5월 17일 (화) 07:43 판
개요
접수된 고객의 배송지주소변경은 C/S창에서 가능합니다. 접수상태와 송장상태일때 모두 가능하지만 방법에서는 차이가 있습니다. 접수상태의 경우, 다른 조치없이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지만 송장상태의 경우, 송장번호를 삭제하고 새로운 송장번호로 출력하셔야 합니다.
|
step 1. 주문검색하기
c/s창에서 해당주문을 검색합니다. |
step 2. 배송정보 변경하기
a. 접수상태일때 b. 송장상태일때 |
|
a. 접수상태일때
|
|
b. 송장상태일때
2. 팝업창이 뜨면,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송장을 삭제합니다.
4. 배송정보변경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송장출력프로그램을 엽니다.
※송장번호새로발행을 누르지 않을 경우, 배송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