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일괄처리(파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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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g><b>step 3. 배송처리결과 확인</b></big>==
 
==<big><b>step 3. 배송처리결과 확인</b></bi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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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S창에서 주문 상태가 배송으로 바뀐것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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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S창에서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상태로 변경된 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파일:G배송처리확인.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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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S이력에 [엑셀 일괄배송처리] 라고 이력이 남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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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처리결과.png|대체글=|섬네일|600x600픽셀|(확대하려면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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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3월 27일 (수) 05:13 판

개요

배송일괄처리(파일)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송장상태인 주문건을 대상으로 송장번호를 엑셀파일로 업로드 하여 일괄적으로 배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배송일괄처리 작업을 하게되면 이지어드민 주문상태가 송장> 배송상태로 변경되며 재고가 차감됩니다.







step 1. 엑셀파일(송장번호) 준비

1. 엑셀에서 배송처리를 진행할 송장번호 파일을 준비합니다.
  • 엑셀파일 A열에 송장번호만 입력되어 있으면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준비된 파일을 저장할때 반드시 엑셀 형식을 97-2003 통합문서 형식으로 저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엑셀파일(송장번호) 업로드

[주문배송관리>배송관리>배송일괄처리(파일)]

1. 파일선택 버튼을 눌러 준비된 파일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배송처리시 재고차감이 될 창고를 선택한 다음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정상창고에서 재고차감을 원할 경우 본사(기본) 으로 선택합니다.
  • 정상창고가 아닌 추가창고에서 차감을 원하실 경우 본사(기본)이 아닌 추가창고 지정 후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추가창고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서비스이며 창고 개설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668-2343) 혹은 담당매니저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참조. 창고관리
(확대하려면 클릭)



3. 업로드된 주문건 최종 확인 후 배송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3. 배송처리결과 확인

1. CS창에서 주문건의 상태가 배송상태로 변경된 부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 CS이력에 [엑셀 일괄배송처리] 라고 이력이 남게 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또한 정상재고가 차감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참고) 복수창고 선택 후 배송일괄처리를 진행한 것은 복수(추가)창고 재고가 차감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