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목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사용자 8명의 중간 판 10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31번째 줄: | 231번째 줄: | ||
'''이지로그인''' | '''이지로그인''' | ||
− | * | + | * 변경한 내용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판매처 삭제도 가능합니다. |
− | |||
− | |||
− | 변경한 내용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판매처 삭제도 가능합니다. | ||
*'''판매처에 주문이 있을 경우엔 삭제가 불가능'''하며 삭제를 원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판매처에 주문이 있을 경우엔 삭제가 불가능'''하며 삭제를 원하는 경우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
|} | |} | ||
241번째 줄: | 238번째 줄: | ||
==<big>'''step 3. 판매처별 지원현황'''</big>== | ==<big>'''step 3. 판매처별 지원현황'''</big>== | ||
− | {|width="1200px" | + | {| width="1200px"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256번째 줄: | 253번째 줄: | ||
* 취소철회확인 : 이지어드민으로 취소연동된 주문 중 판매처에서 철회를 했을 경우 이지어드민에서 확인 가능여부 | * 취소철회확인 : 이지어드민으로 취소연동된 주문 중 판매처에서 철회를 했을 경우 이지어드민에서 확인 가능여부 | ||
* CS링크 : CS창에서 CS링크를 통해 판매처 관리자 페이지로 해당 주문으로 자동이동기능 지원여부 | * CS링크 : CS창에서 CS링크를 통해 판매처 관리자 페이지로 해당 주문으로 자동이동기능 지원여부 | ||
− | * 게시판연동 : 부가서비스 '''이지리플''' | + | * 게시판연동 : 부가서비스 '''이지리플 사용시''' 게시판연동이 가능한 판매처 표시 |
− | * 정산연동 : 이지오토를 통해 자동으로 판매처 | + | * 정산연동 : 이지오토를 통해 자동으로 판매처 정산예정금액 수집 및 이지어드민에 반영가능한 판매처 표시 |
<br/><br/><br/> | <br/><br/><br/> | ||
279번째 줄: | 27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자동취소(배송전) 또는 자동취소(배송후)를 지원하는 판매처이어야 합니다. | + | * 자동취소(배송전) 또는 자동취소(배송후)를 지원하는 판매처이어야 합니다.<br> |
− | * 이지오토를 통해 수집된 ''' | + | * 취소주문이 적용되기 위해서는 '''최소한 이지어드민 주문상태가 접수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
+ | * 이지오토를 통해 수집된 주문번호와 '''동일해야''' 합니다.<br> | ||
+ | (이지어드민 C/S창 주문생성건 및 배송 후 교환주문 자동생성건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br> | ||
|} | |} | ||
− | + | <br/><br/><br/> | |
---- | ---- | ||
===='''b. 판매처별 취소상태'''==== | ===='''b. 판매처별 취소상태'''==== | ||
− | {|width="1200px" | + | {| width="1200px"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주문상태가 아래의 표에 해당 할 때 판매처에 따라 <FONT COLOR = "#0000FF">'''10분 ~ 30분'''</FONT>을 주기로 취소주문이 이지어드민에 자동반영 됩니다. | |
297번째 줄: | 296번째 줄: | ||
:{| class="wikitable" | :{| class="wikitable" | ||
− | ! 판매처 !! 주문상태 | + | ! 판매처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 | |- | ||
+ | |1. 옥션 ||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옥션송금후 취소(구매결정 후 환불) _ 정산완료 | ||
+ | | | ||
+ | |- | ||
+ | |2. 지마켓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3. 네이버페이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4. 인터파크 ||취소요청|| 취소완료|| || || | ||
+ | |- | ||
+ | |5. 29cm ||취소완료|| || || || | ||
+ | |- | ||
+ | |6. 코디북 ||주문취소|| || || || | ||
+ | |- | ||
+ | |7. 신세계 ||주문취소|| || || || | ||
+ | |- | ||
+ | |8. 이마트 ||주문취소|| || || || | ||
+ | |- | ||
+ | |9. 이랜드 ||취소|| || || || | ||
+ | |- | ||
+ | |10. 브랜디 ||주문취소중|| 주문취소완료|| || || | ||
+ | |- | ||
+ | |11. CJ몰 ||주문취소|| || || || | ||
+ | |- | ||
+ | |12. 하프클럽 ||취소(자동)|| || || || | ||
+ | |- | ||
+ | |13. 에이블리 ||취소요청|| 취소진행|| 취소완료|| || | ||
+ | |- | ||
+ | |14. 지그재그 ||취소요청중|| 취소처리중|| 취소완료|| || | ||
+ | |- | ||
+ | |15. 다이소 ||취소완료|| || || || | ||
+ | |- | ||
+ | |16. 미미박스 ||취소|| || || || | ||
+ | |- | ||
+ | |17. 패션플러스 ||취소신청|| 취소승인|| 취소거부|| || | ||
+ | |- | ||
+ | |18. 가방팝 ||주문취소|| || || || | ||
+ | |- | ||
+ | |19. AK몰 ||취소완료|| || || || | ||
+ | |- | ||
+ | |20. 인스토어 ||출고전취소|| || || || | ||
+ | |- | ||
+ | |21. 텐바이텐 ||주문취소|| || || || | ||
+ | |- | ||
+ | |22. 11번가 ||취소신청|| 취소완료|| || || | ||
+ | |- | ||
+ | |23. 스토어팜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24. 무신사 ||주문취소|| || || || | ||
+ | |- | ||
+ | |25. 쿠팡 ||출고중지요청|| 반품접수|| 반품완료 || || | ||
+ | |- | ||
+ | |26. 위메프 ||취소신청|| 취소완료|| || || | ||
+ | |- | ||
+ | |27. 위메프 api ||취소신청|| 취소승인|| 취소완료|| || | ||
+ | |- | ||
+ | |28. 위메프 2.0 ||취소신청|| 취소승인|| 취소완료|| 반품완료|| | ||
+ | |- | ||
+ | |29. 티몬 ||출고전 취소요청|| 출고전 취소완료|| || || | ||
+ | |- | ||
+ | |30. 롯데아이몰 ||주문취소|| || || || | ||
+ | |- | ||
+ | |31. 고도몰 ||자동취소|| 품절취소|| 관리자취소|| 고객요청취소|| 반품접수 | ||
+ | |- | ||
+ | |32. 플레이어 || 주문취소|| || || || | ||
+ | |- | ||
+ | |33. 핫트랙스 ||취소|| || || || | ||
+ | |- | ||
+ | |34. HNS ||주문취소|| || || || | ||
|- | |- | ||
− | | | + | |35. 카카오 톡스토어 ||결제취소예정|| 결제취소완료|| 구매자취소요청|| || |
− | 취소요청 | + | |- |
+ | |36. 메이크샵 ||취소요청|| 취소완료|| || || | ||
|- | |- | ||
− | | | + | |37. W컨셉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38. 카페24 ||취소요청|| 취소완료<br>(환불전,환불보류,환불요청중)||취소접수-관리자|| 취소처리중<br>(환불전,환불완료) || |
− | 취소요청, | ||
|- | |- | ||
− | | | + | |39. 브리치 ||취소요청|| 취소완료|| || || |
− | 취소요청 | ||
|- | |- | ||
− | | | + | |40. 스타일쉐어 ||출고전>결제취소|| || || || |
− | |||
|- | |- | ||
− | | | + | |41. 도매꾹 ||구매취소|| || || || |
− | |||
|- | |- | ||
− | | | + | |42. 스킨알엑스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43. LF몰 || 취소요청 || 취소완료 || 반품접수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44. 롯데ON || 취소요청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45. 동원몰 || 주문취소 || 반품접수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46. 펀샵 || 게시판 > 구분:취소 || || || || |
− | |||
|- | |- | ||
− | | | + | |47. 롯데온 |
− | + | |취소요청 | |
+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8. 브리치 |
− | + | |취소요청 | |
+ | |취소완료 | ||
+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49. LF몰 |
− | + | |취소완료 | |
+ | |환불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0. 쇼핑엔티 |
− | + | |반품회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1. Hmall |
− | + | |주문취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2. 오늘의집 |
− | + | |취소 신청중 | |
+ | |취소 확정 | ||
+ | |입금전 취소 | ||
+ | |취소/반품/환불 완료 | ||
+ | |반품확정 | ||
|- | |- | ||
− | | | + | |53. 스룩페이 |
− | + | |취소주문 | |
+ | |반품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4. 위즈위드 |
− | + | |취소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5. 멸치쇼핑 |
− | + | |취소요청 | |
+ | |취소완료 | ||
+ | |반품요청 | ||
+ | |반품 회수완료 | ||
+ | |API 출고전 취소요청 | ||
|- | |- | ||
− | | | + | |56. 오가게 |
− | + | |취소주문 | |
+ | |반품주문 | ||
+ | |품절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57. 동원몰 |
− | + | |취소주문 | |
+ | |반품접수 | ||
+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58. 그립 |
− | + | |주문취소 | |
+ | |판매취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9. 농협몰 |
− | + | |취소주문 | |
+ | |반품주문 | ||
+ | |교환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60. 디홀릭커머스 |
− | + | |취소주문 | |
+ | |교환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1. 마미 |
− | + | |주문취소중 | |
+ | |주문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2. 베네피아 |
− | +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3. 퀸잇 |
− | + | |취소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4. 하이버 |
− | + | |주문취소중 | |
+ | |주문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5. 한섬eql |
− | + | |취소요청 | |
+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6. GS이숍 |
− | + | |취소주문 | |
+ | |반품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7. 롯데닷컴 |
− | + | |취소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8. 서울스토어 |
− | + | |취소주문 | |
+ | |교환완료 | ||
+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69. GS리테일 |
− | + | |주문취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0. NS홈쇼핑 |
− | + | |취소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1. 올웨이즈 |
− | + | |상품준비중(pre-shipping) | |
+ | |출고중지요청중(canceling-pre-shipping) | ||
+ | |배송중지요청중(canceling-shipping) | ||
+ | |환불요청중(refunding) | ||
+ | | | ||
|- | |- | ||
− | | | + | |72. 아임웹 |
− | +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3. 샵바이 |
− | + | |취소처리,취소완료 | |
+ | | | ||
+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23번째 줄: | 593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취소연동조건(Case 1.)'''에 | + | * '''취소연동조건(Case 1.)'''에 해당하는 판매처인지 사전확인이 필요 합니다. |
− | * 취소주문 연동이 적용되는 판매처 내 '''취소주문 상태값(Case 1.)'''을 사전에 확인 합니다 | + | * 이 항목에서 주문번호, 주문상세번호, 상품코드, Code 등은 '''이지어드민 발주서상의 항목'''을 말합니다. |
− | <FONT COLOR = "#FF0000">'''판매처의 로직변경 및 서버문제 발생'''</FONT> 시 <FONT COLOR = "#0000FF">'''즉시 반영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적용 여부를 꼭 확인''' 해야합니다. | + | * 취소주문 연동이 적용되는 판매처 내 '''취소주문 상태값(Case 1.)'''을 사전에 확인 합니다. |
+ | <FONT COLOR = "#FF0000">'''판매처의 로직변경 및 서버문제 발생'''</FONT> 시 <FONT COLOR = "#0000FF">'''즉시 반영이 어려울 수 있으니 적용 여부를 꼭 확인''' 해야합니다. | ||
|} | |} | ||
442번째 줄: | 613번째 줄: | ||
! 기준 !! 판매처목록 | ! 기준 !! 판매처목록 | ||
|- | |- | ||
− | |1.<FONT COLOR = "#FF0000">'''주문번호 | + | |1.<FONT COLOR = "#FF0000">'''주문번호''' || |
− | 옥션, G마켓, 카카오 톡스토어, NS홈쇼핑, 롯데닷컴, 코디북, 패션플러스, 롯데아이몰, 핫트랙스 등<br> | + | 옥션, G마켓, 카카오 톡스토어, NS홈쇼핑, 롯데닷컴, 코디북, 패션플러스, 롯데아이몰, 핫트랙스, 스킨알엑스 등<br> |
− | 예) 옥션, G마켓은 판매처내 ''' | + | 예) 옥션, G마켓은 판매처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 |- | ||
|2.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주문상세번호''' || | |2.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주문상세번호''' || | ||
− | 카페24, 11번가, 스토어팜, 메이크샵, W컨셉, 네이버페이, CJ몰, 하프클럽, 서울스토어, 다이소, 미미박스 등 <br> | + | 카페24, 11번가, 스토어팜, 메이크샵, W컨셉, 네이버페이, CJ몰, 하프클럽, 서울스토어, 다이소, 미미박스, LF몰, 롯데ON, 동원몰, 펀샵, 쇼핑엔티, Hmall, 오늘의집, 스룩페이, 위즈위드, 오가게, 그립, 디홀릭커머스, 무신사 등 <br> |
− | 예) 카페24의 경우 판매처내 ''' | + | 예) 카페24의 경우 판매처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와 주문상세번호'''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 |} | ||
458번째 줄: | 629번째 줄: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상품정보(상품명, 옵션, 상품코드 등)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상품정보(상품명, 옵션, 상품코드 등)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466번째 줄: | 636번째 줄: | ||
|- | |- | ||
|1.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품코드''' || | |1.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품코드''' || | ||
− | 위메프(1.0), 티몬, 가방팝, GS리테일 등<br> | + | 위메프(1.0), 티몬, 가방팝, GS리테일, 멸치쇼핑, 퀸잇, 한섬eql 등<br> |
− | 예) 티몬은 판매처 내 ''' | + | 예) 티몬은 판매처 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와 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 |- | ||
|2.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품코드+옵션''' || | |2.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품코드+옵션''' || | ||
− | AK몰, 텐바이텐 등<br> | + | AK몰, 텐바이텐, 도매꾹, 등<br> |
− | 예) AK몰은 판매처 내 ''' | + | 예) AK몰은 판매처 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 및 옵션, 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 |- | ||
|3.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세번호+상품코드''' || | |3.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세번호+상품코드''' || | ||
− | 에이블리 | + | 에이블리, 29cm, 이랜드, 브리치, 롯데온, 베네피아 등<br> |
− | 예) | + | 예) 에이블리는 판매처 내의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 및 상세번호, 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br> |
|} | |} | ||
487번째 줄: | 657번째 줄: | ||
* 판매처별 '''고유의 정보(코드)'''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판매처별 '''고유의 정보(코드)'''로 취소를 연동하는 판매처 | ||
− | 예) | + | 예) '''브랜디'''는 판매처 내 '''주문취소중, 주문취소완료 상태'''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와 상세번호2 또는 상품명+옵션'''이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504번째 줄: | 674번째 줄: | ||
|- | |- | ||
|4.위메프 2.0 || | |4.위메프 2.0 || | ||
− | 주문번호 + ''' | + | 주문번호 + '''코드18(code28)(옵션주문번호)''' |
|- | |- | ||
|5.위메프 2.0(API) || | |5.위메프 2.0(API) || | ||
− | 주문번호 + ''' | + | 주문번호 + '''코드18(code28)(옵션주문번호)''' |
|- | |- | ||
|6.플레이어 || | |6.플레이어 || | ||
513번째 줄: | 683번째 줄: | ||
|- | |- | ||
|7.브랜디 || | |7.브랜디 ||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2 또는 상품명+옵션'''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2(옵션상품번호) 또는 상품명+옵션''' |
|- | |- | ||
|8.지그재그 || | |8.지그재그 ||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주문상세번호2 또는 상품명+옵션'''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주문상세번호2(상품옵션코드) 또는 상품명+옵션''' |
+ | |- | ||
+ | |9.스타일쉐어 ||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code1(*출고상품번호)''' | ||
+ | |- | ||
+ | |10. 마미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2(옵션상품번호) 또는 상품명+옵션''' | ||
+ | |- | ||
+ | |11. 하이버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2(옵션상품번호) 또는 상품명+옵션''' | ||
+ | |- | ||
+ | |12. 농협몰 | ||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주문일''' | ||
|- | |- | ||
|} | |} | ||
<br/><br/> | <br/><br/> | ||
− | |||
==<big>'''관련 FAQ'''</big>== | ==<big>'''관련 FAQ'''</big>== | ||
530번째 줄: | 711번째 줄: | ||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 [[FAQ 카페24에서 버전업그레이드를 한다고합니다. 따로 설정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 ||
+ | |||
+ | [[판매처 정보수정(오픈마켓)]] | ||
+ | |||
+ | [[판매처 정보수정(소셜)]]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4년 3월 27일 (수) 06:12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판매처의 경우에는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정보 변경시 이지어드민 판매처 정보에서도 변경을 해줘야만 자동발주했을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판매처 목록 우측에서 판매처와 이지어드민 솔루션과의 연동되는 범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3. 판매처 선택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명이 생성됩니다. |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step 2.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는 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명
|
판매처 담당자 정보 및 이지어드민 담당자 정보들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
관리자/쇼핑몰 URL/상품페이지 URL
국내/해외배송 선택
|
고정 배송지 사용
|
교차 발주 검사
예) 수동발주시 A 판매처에 올린 자료를 실수로 B에 올렸을 경우 A에 이미 등록된 주문번호이므로 (교차 발주 검사 사용시) 발주실패 됩니다.
|
이지로그인
|
step 3. 판매처별 지원현황
step 4. 판매처별 취소지원
Case 1. 취소연동조건a. 취소지원확인
b. 판매처별 취소상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