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목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 |
|||
(사용자 5명의 중간 판 7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298번째 줄: | 298번째 줄: | ||
! 판매처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 판매처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
|- | |- | ||
− | |1. 옥션 ||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1. 옥션 ||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옥션송금후 취소(구매결정 후 환불) _ 정산완료 |
+ | | | ||
|- | |- | ||
|2. 지마켓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2. 지마켓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551번째 줄: | 552번째 줄: | ||
| | | | ||
|- | |- | ||
+ | |70. NS홈쇼핑 | ||
+ | |취소주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1. 올웨이즈 | ||
+ | |상품준비중(pre-shipping) | ||
+ | |출고중지요청중(canceling-pre-shipping) | ||
+ | |배송중지요청중(canceling-shipping) | ||
+ | |환불요청중(refunding) | ||
+ | | | ||
+ | |- | ||
+ | |72. 아임웹 | ||
+ | |취소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3. 샵바이 | ||
+ | |취소처리,취소완료 | ||
+ | | | ||
+ | |반품완료 | ||
+ | | | ||
+ | | | ||
+ | |- | ||
+ | |||
+ | |||
587번째 줄: | 618번째 줄: | ||
|- | |- | ||
|2.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주문상세번호''' || | |2.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주문상세번호''' || | ||
− | 카페24, 11번가, 스토어팜, 메이크샵, W컨셉, 네이버페이, CJ몰, 하프클럽, 서울스토어, 다이소, 미미박스, LF몰, 롯데ON, 동원몰, 펀샵, 쇼핑엔티, Hmall, 오늘의집, 스룩페이, 위즈위드, 오가게, 그립, 디홀릭커머스 등 <br> | + | 카페24, 11번가, 스토어팜, 메이크샵, W컨셉, 네이버페이, CJ몰, 하프클럽, 서울스토어, 다이소, 미미박스, LF몰, 롯데ON, 동원몰, 펀샵, 쇼핑엔티, Hmall, 오늘의집, 스룩페이, 위즈위드, 오가게, 그립, 디홀릭커머스, 무신사 등 <br> |
예) 카페24의 경우 판매처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와 주문상세번호'''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예) 카페24의 경우 판매처내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와 주문상세번호'''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 | ||
613번째 줄: | 644번째 줄: | ||
|- | |- | ||
|3.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세번호+상품코드''' || | |3. 주문번호+<FONT COLOR = "#FF0000">'''상세번호+상품코드''' || | ||
− | 에이블리 | + | 에이블리, 29cm, 이랜드, 브리치, 롯데온, 베네피아 등<br> |
− | 예) | + | 예) 에이블리는 판매처 내의 '''취소연동이 가능한 주문상태''' 에 있다면, 이지어드민 내 '''주문번호 및 상세번호, 상품코드'''가 같은 주문을 취소로 연동합니다.<br> |
|} | |} | ||
668번째 줄: | 699번째 줄: | ||
|12. 농협몰 | |12. 농협몰 |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주문일''' | |주문번호 + '''주문상세번호 + 주문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4년 3월 27일 (수) 06:12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판매처의 경우에는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정보 변경시 이지어드민 판매처 정보에서도 변경을 해줘야만 자동발주했을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판매처 목록 우측에서 판매처와 이지어드민 솔루션과의 연동되는 범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3. 판매처 선택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명이 생성됩니다. |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step 2.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는 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명
|
판매처 담당자 정보 및 이지어드민 담당자 정보들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
관리자/쇼핑몰 URL/상품페이지 URL
국내/해외배송 선택
|
고정 배송지 사용
|
교차 발주 검사
예) 수동발주시 A 판매처에 올린 자료를 실수로 B에 올렸을 경우 A에 이미 등록된 주문번호이므로 (교차 발주 검사 사용시) 발주실패 됩니다.
|
이지로그인
|
step 3. 판매처별 지원현황
step 4. 판매처별 취소지원
Case 1. 취소연동조건a. 취소지원확인
b. 판매처별 취소상태
|